세계일보

검색

[메트로 통신] 송파구 8월 23일까지 생태체험교실 외

입력 : 2014-07-24 00:08:38 수정 : 2014-07-24 00:51: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송파구 8월 23일까지 생태체험교실

서울 송파구가 26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여름특집 생태체험교실을 운영한다. ‘도심 속 생태탐험’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방이동 생태경관 보존지역과 생태학습관, 오금공원, 성내천 등지에서 진행된다. ‘유아생태교실’, ‘습지 공작교실’, ‘논생물 관찰교실’ 등 6개 과정으로 나뉘어 총 57회 교육이 실시된다. 참가 신청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yeyak.seoul.go.kr)를 통해 하면 된다.

성동구 재난 안전 봉사 프로그램 개설

서울 성동구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재난안전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개설한다고 23일 밝혔다. 청소년이 마을의 위험 요인을 찾아 제보하도록 하기 위한 취지의 이번 프로그램은 재난안전 교육과 현장활동으로 이뤄진다. 연말까지 운영되고 7∼8월, 12∼2월 방학 기간에는 현장활동의 비중이 커진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27일까지 구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sdvc.sd.go.kr)로 신청하면 된다.

마포구, 관광 블로그 공모전 개최

서울 마포구가 관광블로그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 내용은 관광, 문화, 지역 명소, 축제, 체험행사 등 마포구의 관광자원을 알릴 수 있는 소재로 총 18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는 마포관광 블로그(mapotourism.blog.me)에서 할 수 있고, 횟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10장 이상의 사진을 게재하고, 포스팅 글 또는 태그에 ‘마포구’, ‘마포관광’ 등을 반드시 포함시켜야 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