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 B컷 화보공개, '건강한 섹시미의 정석'

입력 : 2014-07-23 10:42:39 수정 : 2014-07-23 10:42: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씨스타(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씨스타가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의 B컷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자정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여러분께만 보여주는 씨스타 B컷!! 두둥두둥!! 첫방이 다가 오고 있다. 두군두군!! 씨스타 '터치마이마디' " 라는 보라의 글과 함께 '터치 마이 바디'의 B컷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씨스타 멤버들은 흰 티셔츠, 청바지 등의 캐쥬얼한 의상과 내츄럴한 스타일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신곡 '터치 마이 바디'를 관통하는 메인 키워드가 '펑키함'이기 때문에, '내츄럴 섹시'가 아쉽게 B컷이 되었지만 씨스타만이 가진 '건강한 섹시미'를 가장 잘 보여주는 컨셉이다" 라고 덧붙였다.

씨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역작으로,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또한 여름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비비드톤의 컬러감을 바탕으로 씨스타 멤버들과 김보성, 전현무, 노홍철이 한 여름밤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1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가 음원차트를 3일째 음원차트 올킬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