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원더걸스 예은, 싱어송라이터 핫펠트로 전격 솔로데뷔

입력 : 2014-07-23 09:12:07 수정 : 2014-07-23 09:52: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핫펠트(사진=JYP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 예은이 싱어송라이터 HA:TFELT(핫펠트)로 솔로 데뷔를 알렸다.

23일 HA:TFELT(핫펠트, 예은)는 솔로 데뷔에 티저 이미지 2장과 영상을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HA:TFELT(핫펠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에 중의적으로 Hot(뜨거운) 이라는 의미를 담아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Hot하고 새롭게 만들겠다는 뜻이다.

공개된 영상은 HA:TFELT(핫펠트)가 어두운 배경 속 비 오는 창 밖을 바라 보는 감성적인 장면으로 시작되어 노래와 함께 heartfelt, hot이라는 단어를 보여주며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어 창문을 연 HA:TFELT(핫펠트)는 잠시 망설이다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고 창 밖으로 나가 비를 맞으며, 이는 지금껏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고 자기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영상 중간에 보여주는 ‘WHO’S WITH ME?’는 31일 공개될 첫 번째 미니앨범 ‘Me?’의 원제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함께 해줄 사람이 누구인지를 묻고 있다.

해당 영상과 함께 공개된 ‘비 속의 HA:TFELT(핫펠트)’ 이미지에서는 독특한 앵글 속 도발적인 표정의 HA:TFELT(핫펠트)를 볼 수 있으며, 거울이 많은 방을 배경으로 하는 ‘상처 HA:TFELT(핫펠트)’ 이미지는 많은 눈길(거울)에도 당당하게 본인의 상처까지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노래를 들려줄 것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HA:TFELT(핫펠트)는 첫 번째 미니 앨범 ‘Me?’를 오는 31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