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제천 오토캠핑장, 시설 좋은 힐링 휴가지로 추천 높아

입력 : 2014-07-21 10:00:00 수정 : 2014-07-21 10: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연일 고속도로가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이번 휴가철에는 세대를 불문하고 불고 있는 캠핑열풍으로 인해 멀리 떠나는 여행 대신 도심과 가까운 자연으로 떠나는 이들이 늘어날 전망이다.

그 동안 캠핑은 흔히 마니아들만의 취미로 여겨져 왔다. 하지만 부르는 것이 값인 성수기 여행경비보다 저렴하면서도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시설 좋은 이색 캠핑장으로 휴가를 떠나는 일반인들의 비율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시설 좋은 캠핑장을 기대하고 방문 했으나 규모가 작고 이용객들이 많아 캠핑의 재미보다 불편함을 느끼고 돌아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때문에 캠핑장 휴가를 계획한다면 인터넷 검색이나 캠핑 커뮤니티를 통해 충분히 정보를 습득하고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이런 가운데 도심과 가까우면서도 캠핑마니아들 사이에서 시설 좋은 이색 캠핑장으로 추천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충북 제천에 위치한 제천승마오토캠핑장이 그 곳이다.

제천승마오토캠핑장은 총 2만여평의 면적· 70면의 오토캠핑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어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는 물론 캠핑의 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텐트를 치고 숙박만 하다가 가는 타 캠핑장과 달리 수영장· 승마체험· 물고기잡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돼있어 시설 좋은 이색캠핑장으로 추천받고 있다.

제천승마오토캠핑장 신수학 대표는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예능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올해는 가족단위로 캠핑장을 찾는 손님들이 더욱 늘었다”며 “캠핑 외에도 수영· 고기잡기· 승마 등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으로 손님들의 만족도와 재방문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큰 캠핑 노하우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바탕으로 캠핑의 묘미를 느낄 수 있어 초보 캠핑족들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추천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캠핑을 즐기고 근처에 위치한 제천 10경과 청풍호를 돌아보면 보다 멋진 힐링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보다 자세한 이색캠핑장의 시설· 제천 여행 추천지 정보는 제천승마오토캠핑장 홈페이지(http://www.jch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