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름휴가 몸매 관리, 체형별 몸매관리 비법은 ‘이것’

입력 : 2014-07-11 13:59:51 수정 : 2014-07-11 13:59: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바다의 계절, 여름휴가 시즌이다. 이에 여성들은 휴가 일정에 맞춰 멋진 몸매를 과시하기 위해 분주함을 보이고 있다.

날씬한 몸매를 가지기 위한 방법에는 우선 적은 비용으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과 식이요법의 다이어트가 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각종 인스턴트음식· 패스트푸드와 음주문화에 길들여 있어, 이를 성공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따라서 단기간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지방흡입과 주사요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이들은 지방흡입 수술 대신 부작용과 통증 없는 안전한 시술을 선호한다.

하체비만 클리닉 CF 의원 최명석 원장은 "주사요법을 통해 수술과 통증 없이 남모르게 날씬해질 수 있다"며 "지방분해주사를 사용한 다이어트의 장점은 자신이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원하는 만큼 분해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와는 과정부터 결과까지 전부 다른 셈이다"고 전했다.

최근 개인 몸매 특성에 맞춘 부위별 지방분해를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는 부분별 지방분해가 가능한 CF 의원의 특허 받은 주사요법인 ‘스키니라인주사’ 슬리미주사와 ‘비키니라인주사’ 미니슬리미가 관심을 받고 있다.

슬리미주사는 허벅지 안쪽살과 승마살· 옆 뒷구리나 러브핸들· 아랫배 등에 톡 튀어나와 스키니라인을 방해하는 살을 말끔하게 정리하는 지방분해주사로, 부분적으로 제거하고 싶은 국소부위의 지방을 정리해서 스키니한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브래지어라인· 무릎 윗살· 종아리 등의 라인을 한번 더 정리해서 컴퓨터로 보정한 듯 결점 없는 여름 휴가 비키니 몸매를 만드는 것이 가능한 미니슬리미는 세밀한 터치로 매끈한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

최 원장은 “주사요법을 통한 하체비만다이어트는 본인 몸매 특성에 맞는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허벅지 안쪽살과 승마살이 볼록하게 발달된 체형에는 스키니라인주사인 슬리미주사를, 다이어트 후에도 군살이 남은 몸매에는 비키니라인주사인 미니슬리미를 시술하는 것이 좋다"라며 체형에 맞는 시술이 가져다 주는 다이어트 시너지 효과를 강조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