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주의 동영상] 정하은 출연한 싸이 행오버 요구르트 버전

입력 : 2014-07-12 10:00:00 수정 : 2014-07-12 10:58: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월드스타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 한편이 공개되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가수 싸이는 최근 발표한 행오버를 발표하자마자 해외 동영상 사이트에서 1억뷰를 눈 앞에 두고 있다고 전해졌다. 

이런 월드 스타의 뮤직비디오는 많은 패러디를 몰고 오는데 싸이 행오버 역시 유머러스하고 한국만의 유흥문화를 재미있게 그려내 많은 해외팬들도 패러디 제작에 뛰어들었다. 

그 중 한국에서 제작된 행오버 요구르트 버전은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소주를 요구르트로 대체하여 찍은 영상이다. 

요구르트를 마시며 편의점, 노래방, 당구장에서 가무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글로벌 스타의 뮤직비디오에 한국적인 가무 모습이 담겨져 있었을 때 외국인들에게 부정적으로 보여질까 하는 우려스러운 시선이 있었다. 

이 패러디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음주문화가 부정적으로 보이는 것에 대해 풍자적으로 표현한 패러디 뮤직비디오다. 

또한 싸이 행오버에 출연하여 당시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라 화제가 되었던 모델 정하은이 이번 요구르트버전 행오버에도 출연하여 눈길을 끌었고, 소주병 대신 팔꿈치로 요구르트를 치거나 손끝으로 뚜겅을 쳐내는 모습, 그리고 요구르트 얼굴에 굴려 마시는 장면은 네티즌들의 웃음 포인트가 되었다.
 
웃음을 자아내지만 모델 출신인 만큼 건강한 몸매로 밀착된 원피스를 입고 노래방에서 이국적인 외모를 뽑내며 춤을 추는 장면은 남심들을 더 이 패러디 영상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또 영상에는 이치훈, 이철민 등의 코믹 연기를 보는 재미도 있다. 이 패러디를 본 네티즌들은 “싸이를 능가하는 패러디 영상이다”, “진짜 행오버에 나왔던 정하은이 여기서도 나오다니!”, “이것이야말로 고퀄 패러디!”, “어떻게 요구르트로 할 생각을 다 했을까?”, “정하은 행오버, 와우”, “역시 모델이라 정하은 몸매가 정말 대박이다.”, “야구르트로 저렇게 만들어도 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싸이 행오버는 해외에서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본 케이팝 뮤직비디오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강남스타일 젠틀맨에 이어 싸이의 3번째 1위이다. 놀라운 월드스타 싸이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