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선명탐정' 김명민·오달수, 4년 만에 뭉쳤다 '환상 케미'

입력 : 2014-07-08 10:45:39 수정 : 2014-07-08 10:47: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명민, 오달수 콤비가 충무로에 다시 떴다.

2011년 설 극장가에서 470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에서 환상 호흡을 펼친 김명민 오달수 콤비가 지난 1일 전라남도 고흥에서 속편인 '조선명탐정: 놉의 딸' 촬영을 시작했다.

'조선명탐정: 놉의 딸'은 조선 경제를 뒤흔드는 불량 은(銀) 유통사건 배후에 있는 거대한 범죄조직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한 조선명탐정 김민(김명민 분)과 서필(오달수 분)의 찰떡궁합과 스릴만점 모험이 어우러진 어드벤처 탐정극.

'조선명탐정'의 아이콘인 김명민과 오달수, 일명 '민♡수 커플'은 만날 티격태격 하면서도 척척 들어맞는 찰진 케미를 선보여 크랭크인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민(김명민)의 유배지에서 김민과 서필(오달수)은 서로에게 퉁명스럽게 돌직구를 날리고, 발차기까지 서슴지 않는다. 한층 뻔뻔해진 김민의 자화자찬과 누가 양반인지 모를 정도로 솔직한 서필의 직언은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석윤 감독을 비롯해 전편을 함께했던 스태프들이 다시 한 번 손을 잡아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더없이 완벽한 호흡을 펼쳤다.

김명민은 "한번 호흡을 맞췄던 스태프들이라 그런지 눈빛만 봐도 호흡이 척척 맞았다"면서 "호흡이 잘 맞아 예정했던 촬영보다 많은 분량을 촬영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전편의 귀마개에 이어 꽃신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오달수 역시 "크랭크인 때 분위기를 잡기가 힘든데, 첫 촬영 같지 않고 며칠 촬영한 것 같았다"라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4년 만에 다시 메가폰을 잡은 김석윤 감독은 "스태프들과 배우들 모두 오랫동안 기다렸던 걸 하게 돼 더욱 열정적이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조선명탐정: 놉의 딸'은 약 3개월 간의 촬영 후 내년 설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