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운동크림 플렉스파워, 한국상륙…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입점

입력 : 2014-06-04 15:00:00 수정 : 2014-06-04 15: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근육통빨리푸는법 근육이완제 플렉스파워

미국에서 프로 스포츠 선수부터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일반인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운동 크림인 '플렉스파워'가 한국에 상륙했다. 6월 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입점과 동시에 전점에 입점하면서 다양한 운동 매니아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골프용품점에 전용매대 형태로 입점하게 된다.

플렉스파워는 운동 전·후에 근육과 관절에 바르면, 운동 중 부상을 방지하고· 근육 뭉침이 생기지 않으면서도 경기력이 향상되는 제품이다. 운동 후에 샤워한 뒤 어깨· 무릎· 종아리· 팔목· 허벅지· 허리 등에 마사지 하듯 바르면 뭉친 근육이 풀리고 근육과 관절의 빠른 회복을 가져다 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코리안특급 박찬호 선수가 마이너리그에 있을 때 본인이 어깨 근육· 팔목 등 부상으로 늘 고민할 때 우연히 이 제품 사용해 본 뒤 사용 후 경과가 너무 좋아 박찬호가 직접 아시아 판권을 확보해 사업화한 제품이다. 일명 '박찬호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초기에 워밍업크림은 알려져 전문 운동선수나 소수 운동마니아 층에서는 사용됐지만 일반인들에게는 그 효과가 알려지게 되면서 지금은 미국에서 일반인들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플렉스파워는 제품을 바른 뒤 1분 정도 지나면 근육 안쪽에서 따뜻한 찜질 효과가 나게 되면서 근육을 이완시키게 된다. 연골부위에 바르면 글루코사민이 연골로 빠르게 침투하는 나노기술을 채택해 근육과 관절 부위를 많이 사용하는 운동마니아들에게 적합한 새로운 개념의 운동크림이다.

이 제품을 골퍼들이 라운드전에 바르면 워밍업을 30분 정도 한 것과 같은 느낌을 받게 되어 초반 홀에서 샷 안정감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라운딩 후 근육과 연골의 피로가 현저히 저하되어 운동후의 피로감이 현저히 낮아진다고 전해졌다.

자전거나 등산의 경우에도 운동 전에 근육과 관절부위에 바르면 경기 후에 근육 뭉침과 피로가 거의 없게 된다. 평소에 어깨부위의 근육이나 종아리 등의 근육피로와 통증이 있는 사람들도 플렉스파워를 바르면 찜질효과가 바로 나타나면서 피로감이 현저히 개선되는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플렉스파워는 주요 골프장, 자전거 매장, 아웃도어 매장· 등산 용품점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미스코리아포켓볼대회· 동아국제마라톤대회· 군산마라톤대회· 나바대회(헬스)· 춘천MTB대회(자전거)· KLPGA(골프)· 뉴발란스마라톤대회 등 주요 스포츠 행사에 지원하거나 참가하고 있다.

최근 들어 야구· 축구· 농구· 헬스· 자전거· 마라톤· 테니스 등 전 종목으로 사용인구가 크게 확산되고 있다.

‘무파라벤· 무캡사이신· 무맨솔향’을 내세워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플렉스파워를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핑플 이상규대표이사(공동대표 박인철)는 “미국 본사로부터 기술제휴를 받아 국내에서 생산 판매 되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온라인 홈페이지(www.flexpower.co.kr)와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등에서 만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