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독일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 봄맞이 멀티 슈즈 스토어 레스모아 매장 입점

입력 : 2014-04-18 10:47:48 수정 : 2014-04-18 10:47: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산뜻한 봄, 겨울철 무거운 옷을 내려놓고 한결 가벼운 옷차림으로 바뀌고 있는 가운데 운동화의 트랜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다앙한 브랜드의 운동화의 트랜드를 살펴보기 좋은 매장들이 몇 년 전부터 슈즈 멀티샵 라는 이름으로 쇼핑가에 들어서고 있는 가운데,멀티 스토어에서 풋케어 제품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있게 되었다.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 제품을 2014년 봄부터 레스모아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슈즈 멀티샵 레스모아는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리복, 뉴발란스 등 슈즈 브랜드를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대표적인 멀티 슈즈 스토어로 강남본점과 명동중앙점에 운동화와 구두 등 발냄새관리에 효과적인 티타니아 제품코너를 마련했다.

티타니아의 다양한 풋케어제품군 중에서도 발냄새없애는방법, 신발 냄새 없애는 방법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제품인 발냄새스프레이, 파우더스프레이, 발샴푸 등의 제품을 선보여 슈즈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편리한 쇼핑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발냄새스프레이는 무색의 가스 주입형 스프레이로 외출 전후 가볍게 뿌려만 주면 30초만에 냄새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다.파우더스프레이는 땀이 많이 나는 날 발에 뿌려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풋발삼크림은 굳은살이나 각질이 일어나는 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크림이다.

또한 발샴푸는 발에 땀이 많이나고 발냄새 고민으로 인해 사용하는 발전용 세정제로 최근들어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강남본점과 명동중앙점을 시작으로 전국 제휴 매장이 늘어날 예정이라 기존 오프라인매장 올리브영,롭스,분스 등 시중 약국과 함께 오프라인을 통해 티타니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크게 늘어날 전망이다.

또한 독일 풋케어 전문 쇼핑몰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