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커핀그루나루, ‘퍼플멤버스’ 앱 런칭 기념 혜택 및 이벤트

입력 : 2014-04-16 17:38:03 수정 : 2014-04-16 17:44: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리미엄 커피 프랜차이즈 ㈜커핀그루나루는 편의성을 살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퍼플멤버스’를 출시했다.

커핀그루나루는 가입 후 일정 금액을 충전하거나 매장에서 충전식 전자카드를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자동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무료쿠폰· 생일쿠폰· 1+1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커핀그루나루는 오는 5월 18일까지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들을 위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는 이벤트 기간 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한 모든 사람들에게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모바일 3,000원권 선불카드를 제공하는 것이다.

두 번째로 3만원 이상 충전한 기존 및 신규 회원에게 아메리카노(Small Size)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즉 3만원 이상 충전 시, 멤버십 기본 혜택인 1+1 쿠폰과 생일 쿠폰 등을 포함해 최대 19,7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이벤트 외에도 퍼플멥버스의 어플리케이션 내 위치기반 시스템을 이용한 주변 매장 찾기 기능· e-기프티 선물하기· 이벤트 알림 등 커핀그루나루의 콘텐츠를 손안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커핀그루나루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출시는 커핀그루나루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높은 활용도 및 편의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서비스를 지닌 퍼플멤버스는 이달 23일부터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에서 만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