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 분위기의 거제도 펜션 ‘와우펜션’ 눈길

연일 이어지던 강추위도 한풀 꺾이면서 주말마다 명소를 찾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는 소식이다. 게다가 올해는 설 연휴까지 1월에 몰리면서 명절 스트레스를 풀려는 사람들로 인기 여행지는 예약이 만료됐을 정도다.

미세먼지,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최근 해외보다는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분위기가 뚜렷해졌다. 지리적으로 가까운데다 해외 경비로 더 럭셔리한 장소에서 품격 높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겨울철 추천여행 코스는 무엇보다 섬을 끼고 있는 남해를 많이 찾는다. 멋진 바닷가 풍경을 바라보면서 노천스파를 즐길 수 있어 천혜의 여행지 거제는 커플은 물론 가족· 단체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명소를 자리잡았다.

우선 거제도에는 유명한 관광지들이 즐비하다. 한국의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외도는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천연 동백 숲이다. 아열대 식물인 선인장· 코코스 야자수· 가자니아 등 3000여종의 수목을 만나볼 수 있다.

외도는 거제도와 4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멋진 일출 풍경과 함께 해금강· 홍도· 대마도 등을 관망할 수 있다. 섬에는 전망대·조각공원·야외음악당·휴게시설 등이 갖춰져 있으며 경상남도 지방문화재로 지정된 공룡발자국 화석이 구경거리다.

또 맑고 깨끗한 남해바닷가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 잔디민둥산에서 바다를 내려다보며 예쁜 풍차를 감상할 수 있는 바람의 언덕 등이 가 볼 만한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거제에는 이색 고급 펜션들도 많아 연인이나 가족단위 여행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이 가운데 몽돌해수욕장에 위치해 바다가 보이는 노천스파펜션으로 유명한 ‘와우펜션’이 인기몰이 중이다.

전 객실 모던한 복층 구조에 전면 유리창을 설치해 바다 조망권을 극대화한 점이 눈에 띈다.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객실과 풀빌라형 테라스하우스에서는 야외제트스파를 즐기거나 바비큐 야외식사· 썬베드 등의 편의시설을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우펜션(www.wow-pension.co.kr) 관계자는 “객실 내 전면 유리창을 설치하여 침대나 소파, 스파를 즐기면서 최고의 바닷가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면서 “프로포즈 등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 서비스도 마련돼 있어 호응이 좋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품권'으로 금연에 성공?···연구결과 '화제'
  • 상품권이 흡연 중인 임산부의 금연에 일조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각에서는 연구의 도덕성을 놓고 지적이 이어지지만, 결과적으로는 100명 중 23명이 금연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에 따르면 세..
  • 최정윤 남편 공개, 고개 돌리자 조인성이···
  • 최정윤 남편 공개, 고개 돌리자 조인성이... 무슨 일이지?최정윤 남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조인성의 가면을 쓰고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 새내기 특집에는 서장훈, 이규혁, 최정윤, 김정..
  • 이영애 부부 스폰루머 유포한 네티즌 결국
  • 이영애 남편, 스폰 루머 퍼트린 네티즌 고소 벌금형...쌍둥이와 단란한 모습 눈길배우 이영애씨 부부에 대한 허위 게시글을 올린 30대 네티즌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서울서부지법 형사8단독 이정현 판사는 명예훼손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회사원 윤..
  • 로드FC 최무겸-서두원 '챔피언의 남다른 복근'
  • ""
    '로드FC 021'에서 챔피언 결정전을 치르는 챔피언 최무겸과 도전자 서두원의 복근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로드FC는 29일 '굽네치킨 로드FC 021'에 페더급 챔피언을 놓고 대결을 펼치는 최무겸과 서두원의 복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선수는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복근을 과시하고 있어 그동안의 훈련량을 짐작케 한다.

    로드FC에서만 전적 6전 5승 1패의 기록을 가진 로드FC 프랜차이즈 서두원과, 아마추어 리그부터 탄탄하게 챔피언의 자리까지 올라온 최무겸의 승부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는 평가다.

    서두원은 "챔피언 벨트 잘 지키고 있어달라는 약속, 지켜줘서 고맙다"며 최무겸과의 대결에 기대감을 나타냈고, 최무겸 또한 "이번 경기도 챔피언 자리를 지키겠다는 생각이 아닌, 도전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두원이형 덕분에 내 인지도가 많이 올라갈 것 같다. 빨리 싸우자"고 답했다.

    한편 '굽네치킨 로드FC 021'은 서두원의 '페더급 챔피언도전'과 '플라이급 잠정 타이틀 전', '여성파이터 박지혜의 데뷔 전 등 다양한 매치업이 준비돼 있다. 또한 최근 로드걸로 발탁된 공민서와 세레나가 처음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할 예정이다.

    이 대회는 2월 1일 대한민국 실내스포츠의 메카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지며 관람을 위한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또한 당일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오후 8시부터 슈퍼액션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ent@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