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구 골목투어 인근 고급 게스트하우스 인기몰이

입력 : 2014-01-13 16:34:19 수정 : 2014-01-13 16:34: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구 청라언덕 게스트하우스’, 모든 객실 소규모 원룸형 구조 설계 눈길

대구지역 관광지 활성화 정책과 함께 관광지 인근 게스트하우스 시설이 고급화되고 있다.  배낭 여행 객들은 굳이 비싼 돈을 주며 호텔이나 모텔에서 숙박 할 필요가 없을 정도다.

대구 근대문화 골목 투어 및 대구 맛집 투어 인기· 대구 의료관광 활성화 등으로 인해 많은 게스트하우스가 생겨났는데, 차별화된 고급 시설로 편안한 여행을 책임지고 있다.

대구 근대문화 골목 투어 출발지점인 청라언덕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대구 청라언덕 게스트하우스’는 원룸형 구조로 편의시설을 고급화 했다.

여기서 말하는 원룸형 구조란 객실 안에 샤워시설과 화장실· 개인 사물함· 정수기 등이 모두 있는 것을 말한다. 보통 게스트하우스는 화장실이나 샤워시설 등을 공동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이처럼 ‘대구 청라언덕 게스트하우스’는 ‘공동’의 개념이 아닌 소형 ‘객실’ 단위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샴프와 린스· 치약· 드라이기 등 기본적인 물품도 모두 갖추고 있다.

‘대구 청라언덕 게스트하우스’ 관계자는 “2인실과 4인실· 6인실 등 여행객 인원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고, 함께 여행 온 일행 수에 따라 객실 전체를 사용해도 된다”면서, “1인당 23,000원 ~ 25,000원의 가격으로 숙박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특급 게스트하우스’라는 수식어를 내세우고 있는 ‘대구 청라언덕 게스트하우스’는 대구지하철 2호선 서문시장역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방문이 가능하다. 근처에 편의점과 식당도 있어 식사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관광코스 안내 책자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