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감기' VIP 시사회, 11자 복근 vs 시스루룩 '노출미학'

관련이슈 주말 연예 웹진 'WE+'

입력 : 2013-08-10 10:00:00 수정 : 2013-08-10 11:54: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감기'의 VIP 시사회를 찾은 여성 스타들이 복근 노출과 시스루룩 패션을 넘나들며 섹시미를 과시했다.

지난 7일 오후 서울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영화 '감기' VIP 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VIP 시사회 현장에는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과 송지은, 배우 유선, 황우슬혜, 지성, 이상엽, 김윤서, 김수로, 이정재, 고준희, 방송인 박경림, 박은지와 박은실 자매 등이 참석했다.

이 중 여성 스타들은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거나 은근한 시스루룩을 연출하는 등 2가지 방법으로 섹시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먼저 고준희는 하얀색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검은색 속옷 상의를 드러내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또한 김윤서는 짧은 톱 아래로 날씬한 복근을 노출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고, 송지은 역시 끝단이 비대칭으로 재단된 톱을 선택해 11자 복근과 배꼽을 노출했다.

반면 황우슬혜는 옆선과 뒷면이 시스루룩으로 처리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옆태와 뒤태의 섹시미를 강조했다.

이밖에도 신주아는 검은색 니트의 성긴 짜임이 돋보이는 톱을 선택했고, 박은지는 소매를 시스루룩으로 디자인한 블랙 원피스를 입었다.


이유비 '대학생 패션 어때요?'


김우빈 '오늘은 댄디 스타일'


박은지-박은실 자매, '섹시언니, 귀요미 동생'


정우성, '여심 사로잡는 미소'


한고은, '섹시한 앞트임'


전효성-송지은, '핫팬츠VS스키니진' 각선미 대결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WE+]는 Weekend와 Entertainment의 합성으로, 세계닷컴이 만든 '주말 웹진'입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