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KG 패스원, 공무원시험 수험생 위한 ‘패스원 페스티벌’ 개최

입력 : 2013-06-05 17:13:44 수정 : 2013-06-05 17:13: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8일부터 7월 5일까지 수험정보 제공, 사전 진단테스트, 합격 전략설명회 등 진행

KG 패스원 공무원학원은 오는 8일부터 7월 5일까지(29일간) 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유일한 축제인 ‘패스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패스원 페스티벌은 공무원 시험을 목표로 하고 있는 준비생들을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험정보를 제공하는 축제다.

먼저 축제 첫날인 8일 오후 2시에는 본격적인 학습을 시작하기에 앞서 미리 기초실력을 구축할 수 있는 사전 진단 테스트가 실시된다. 이날 실시되는 사전 진단 테스트 결과는 종합반 사전 관리 프로그램에 적용된다.

종합반 사전 관리 프로그램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입문자가 패스원 종합반을 수강하기 전 국어 및 영어, 한국사의 기초 부분을 2주 동안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에는 2014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한 합격 전략 설명회가 개최된다. 이날 설명회에는 합격자와 불합격자의 학습법 비교분석, 정답률 30% 문항으로 살펴보는 필수 학습법, 공무원 준비생이 꼭 알아야 할 9가지 핵심포인트, 100% 합격으로 가는 수험생활 전략 등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5일 오후 2시부터는 김미경 강사의 명사초청특강이 실시되고 29일 오후 2시부터는 7급 공무원시험 대비 합격 전략설명회가 실시된다. 13~28일까지 진행되는 과목별 릴레이 무료특강과 24일~30일까지 진행되는 전공직렬을 선택하는 나만의 맞춤 설명회, 교재 체험존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KG패스원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7월 개강을 앞두고 여름 방학을 앞둔 대학생이나 학부모라면 약 20여 개의 과목별 릴레이 특강과 합격전략설명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스원 페스티벌의 참가비용은 무료며 KG패스원 공식 홈페이지(gosi.passone.net)를 통해 사전등록 후 각 프로그램 별로 참여가 가능하다. 페스티벌 프로그램 참여 시 제공되는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독서대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