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펜션 ‘거제아일랜드’, 커플·가족스파로 추천

연일 화창한 날씨로 전국 각지의 여행명소들이 붐비면서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경상남도 거제의 인기가 이목을 끈다. 거가대교 개통 이후 경남 통영, 부산, 대구에서의 교통여건이 탁월해졌을 뿐만 아니라 최근 각종 방송을 통해 소개되면서 신흥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

거제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날 수 있는 여행코스에는 한국의 나폴리로 알려진 ‘외도 보타니아’가 대표적이다. 거제에서 약 4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섬은 천연 동백 숲을 이루고 있으며, 선인장, 코코스, 야자수, 가자니아 등 다양한 아열대 식물들과 수목들, 희귀식물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몽글몽글한 조약돌이 펼쳐진 몽돌해수욕장과 구조라해수욕장은 여름휴가철 커플·가족 피서지로도 인기만점. 잔디로 이뤄진 민둥산에 대형풍차가 돌아가는 ‘바람의 언덕’은 각종 드라마나 야외프로그램들의 단골 촬영지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거제도 가 볼 만한 곳으로 꼽히는 추천코스로는 해금강, 십자동굴, 사자바위, 일월봉, 장사도 등이 있다.

커플들은 물론 가족, 단체 여행지로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거제도에는 최근 풀빌라형태의 노천스파를 즐길 수 있는 저렴한 신축 펜션들이 성업하고 있다. 특히 바다가 보이는 야외스파들은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분위기부터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테마별 객실이나 독채형 수영장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펜션들이 성수기 예약 문의가 한창인 가운데 전면 대형 통유리를 통해 한려수도와 해금강이 한눈에 보이는 ‘거제아일랜드’는 미니멀리즘 건축의 표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복층구조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실내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개별 객실내 설치된 월풀스파를 통해 커플이나 연인,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 제트스파는 물론 스위밍스파를 즐길 수 있다.

거제아일랜드 관계자는 “전 객실에 전기그릴이 무상비치 되어 언제든 바베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면서 “세스코를 통해 해충에 대한 염려를 없앴기에 여름휴가 시즌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아빠와 2년 넘게 성관계한 18세女, 결혼까지···
  • 친아빠와 결혼 계획을 벌이고 있는 18세 소녀가 공개되면서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최근 미국 현지매체인 뉴욕매거진의 보도에 따르면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18세 여성이 4살 무렵 부모의 이혼으로 아빠와 헤어져 살았다. 그로부터 12년 후 16세의 나이가..
  • 탕웨이, 2억 손해보고 분당 땅 매각
  • 중국 여배우 탕웨이(汤唯35)가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에 있는 소유지를 매입 2년여만에 되판 사실이 알려졌다. 탕웨이는 이 땅을 팔면서 최소 1억원 이상의 손해를 본 것으로 전해졌다.26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탕웨이는 작년 11월14일, 경기 성남시..
  • 이세은, 3살 연하의 금융맨과 결혼
  • 이세은 결혼, 금융업 종사 3살 연하의 예비신랑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배우 이세은(34)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이세은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이세은 씨가 오는 3월 6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신랑은 금융업에 종사..
  • 문성민 결혼 발표 "상금은 결혼 자금에···"
  •  

    ""

    문성민 결혼 발표, V리그 올스타전 서브킹 차지 후 “상금 결혼 자금에 쓰겠다” 깜짝 고백

    미남 배구선수 문성민이 V리그 올스타전 중 결혼을 발표했다.

    25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2015 V-리그' 올스타전 스파이크 서브 킹&퀸 콘테스트에 참가한 문성민은 스파이크 서브킹 콘테스트에서 118km로 서브킹을 차지했다.

    이날 "우승 상금을 어디에 쓸 것이냐?"는 질문에 문성민은 "시즌이 끝나고 결혼 자금에 쓰겠다"고 말해 놀라움을 던졌다.

    이어 "(예비신부가)이 자리에 와있다. 보는 자리에서 서브킹 타이틀을 획득해서 기분이 좋다"며 "시즌이 끝나면 더 잘해주겠다"라고 예비신부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문성민은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 배구 국가대표, 2006년 세계남자배구선수권대회 국가대표로 지냈으며, 독일과 터키에서 해외생활을 한 뒤 2010년 현대캐피탈에 입단했다.

    또한 2005년 대한배구협회 최우수 선수,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배구 동메달, 2013년 동아 스포츠 대상 프로배구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스타 배구선수로 잘 알려져 있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