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기 오토진동클렌저 '오클(Ocle)', 소셜커머스 특별가 판매

이미용기기 개발 전문업체 에프알테크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 (http://me2.do/GxIl1IaX)에서 피부관리기 오토클렌저 ‘오클(Ocle)’을 특별할인가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한낮의 기온이 급격히 상승,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땀과 기름 분비가 많아지는 시기에 계절에 따라 관리를 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데, 봄과 여름에는 황사나 건조주의보, 장마 등 공기 중 먼지나 세균이 많아 꼼꼼한 클렌징 관리가 절실히 필요하다.

특히 여름에는 땀 분비가 많아지는데 땀은 체온조절을 위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노폐물로 더러워진 피부를 자칫 소홀히 하면 모세혈관이 수축돼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고 모공이 막혀 신진대사에 필요한 산소와 영양공급을 방해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오토클렌저 오클(Ocle)

13일부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특별가로 판매 될 오토클렌저 ‘오클(Ocle)’은 기존 진동클렌저를 사용했던 소비자의 의견 및 개선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지워주는 것은 물론이고 각질, 모공, 피지관리, 지친 피부의 스트레스까지 확 풀어주는 ‘신개념 진동 클렌저’이다.

또한 한국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하여 모끝이 날카로운 나일론 브러시의 단점을 젤리처럼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시로 대체함으로써 깨끗한 클렌징과 함께 피부자극도 최소화했다. 클렌저를 기기 하단에 넣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별도로 클렌저를 짜서 쓸 필요가 없어 클렌징의 번거로움도 개선했다는 평가다.

이미용기기 개발전문업체 에프알테크 대표는 “어떤 제품의 클렌저를 사용하는지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하여 계절과 상황에 맞는 세안법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본이 되는 세안법은 흐르는 미온수로 세안한 후 마지막에 차가운 물로 피부에 긴장감을 줘 피부에 탄력을 주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클렌징에 필요한 고효율의 강력진동을 특허등록으로 인정받았으며, 이러한 아이디어 및 기술력으로 ‘2012 피츠버그 발명전시회 장려금상’, ‘2012년 서울 국제발명전시회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품권'으로 금연에 성공?···연구결과 '화제'
  • 상품권이 흡연 중인 임산부의 금연에 일조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각에서는 연구의 도덕성을 놓고 지적이 이어지지만, 결과적으로는 100명 중 23명이 금연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에 따르면 세..
  • 최우식 "너무 하얗고 말라서 놀림 받아"
  • 최우식최우식 너무 하얗고 말라서 스트레스 놀림 받아 속상함 토로.. 망언 대열 합류유이가 최우식의 작고 하얀 얼굴 때문에 놀림 받는 고충을 털어놨다.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 강호동 "진세연, 전 세계에서 제일 예뻐"
  •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전 세계에서 제일 예뻐투명인간 강호동이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진세연의 미모에 대해 언급했다.지난 1월 28일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는 연기자 진세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강호동은 진세연에게 아까 옥사..
  • 로드FC 최무겸-서두원 '챔피언의 남다른 복근'
  • ""
    '로드FC 021'에서 챔피언 결정전을 치르는 챔피언 최무겸과 도전자 서두원의 복근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로드FC는 29일 '굽네치킨 로드FC 021'에 페더급 챔피언을 놓고 대결을 펼치는 최무겸과 서두원의 복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선수는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복근을 과시하고 있어 그동안의 훈련량을 짐작케 한다.

    로드FC에서만 전적 6전 5승 1패의 기록을 가진 로드FC 프랜차이즈 서두원과, 아마추어 리그부터 탄탄하게 챔피언의 자리까지 올라온 최무겸의 승부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는 평가다.

    서두원은 "챔피언 벨트 잘 지키고 있어달라는 약속, 지켜줘서 고맙다"며 최무겸과의 대결에 기대감을 나타냈고, 최무겸 또한 "이번 경기도 챔피언 자리를 지키겠다는 생각이 아닌, 도전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두원이형 덕분에 내 인지도가 많이 올라갈 것 같다. 빨리 싸우자"고 답했다.

    한편 '굽네치킨 로드FC 021'은 서두원의 '페더급 챔피언도전'과 '플라이급 잠정 타이틀 전', '여성파이터 박지혜의 데뷔 전 등 다양한 매치업이 준비돼 있다. 또한 최근 로드걸로 발탁된 공민서와 세레나가 처음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할 예정이다.

    이 대회는 2월 1일 대한민국 실내스포츠의 메카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지며 관람을 위한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또한 당일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오후 8시부터 슈퍼액션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ent@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