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피부관리기 오토진동클렌저 '오클(Ocle)', 소셜커머스 특별가 판매

입력 : 2013-05-13 11:43:55 수정 : 2013-05-13 11:43: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미용기기 개발 전문업체 에프알테크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 (http://me2.do/GxIl1IaX)에서 피부관리기 오토클렌저 ‘오클(Ocle)’을 특별할인가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한낮의 기온이 급격히 상승,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땀과 기름 분비가 많아지는 시기에 계절에 따라 관리를 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데, 봄과 여름에는 황사나 건조주의보, 장마 등 공기 중 먼지나 세균이 많아 꼼꼼한 클렌징 관리가 절실히 필요하다.

특히 여름에는 땀 분비가 많아지는데 땀은 체온조절을 위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노폐물로 더러워진 피부를 자칫 소홀히 하면 모세혈관이 수축돼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고 모공이 막혀 신진대사에 필요한 산소와 영양공급을 방해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오토클렌저 오클(Ocle)

13일부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특별가로 판매 될 오토클렌저 ‘오클(Ocle)’은 기존 진동클렌저를 사용했던 소비자의 의견 및 개선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지워주는 것은 물론이고 각질, 모공, 피지관리, 지친 피부의 스트레스까지 확 풀어주는 ‘신개념 진동 클렌저’이다.

또한 한국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하여 모끝이 날카로운 나일론 브러시의 단점을 젤리처럼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시로 대체함으로써 깨끗한 클렌징과 함께 피부자극도 최소화했다. 클렌저를 기기 하단에 넣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별도로 클렌저를 짜서 쓸 필요가 없어 클렌징의 번거로움도 개선했다는 평가다.

이미용기기 개발전문업체 에프알테크 대표는 “어떤 제품의 클렌저를 사용하는지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하여 계절과 상황에 맞는 세안법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본이 되는 세안법은 흐르는 미온수로 세안한 후 마지막에 차가운 물로 피부에 긴장감을 줘 피부에 탄력을 주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클렌징에 필요한 고효율의 강력진동을 특허등록으로 인정받았으며, 이러한 아이디어 및 기술력으로 ‘2012 피츠버그 발명전시회 장려금상’, ‘2012년 서울 국제발명전시회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