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6년 사귄 '보노보노' 여친과 내달 결혼

개그맨 김준현(33)이 6년 동안 사귄 일반인 여자친구와 내달 20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준현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김준현씨가 6년 동안 진지하게 교제해온 4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오는 4월2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이날 오전 11시30분 서울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며, 주례 없이 KBS 공채 개그맨 22기 동기 이광섭의 사회로 진행된다.

김준현은 지난 6일 KBS 2TV ‘개그콘서트’ 공개녹화 중 ‘네가지’ 코너에서 깜짝 결혼 발표를 해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게 됐다.

그의 결혼식은 ‘옛 것을 바탕으로 새로운 것을 창안해낸다’는 ‘법고창신(法古創新)’을 콘셉트로, 우리의 전통 속에 담긴 아름다운 의미를 그대로 살리면서 참여한 하객들과 양쪽 집안이 모두 하나가 되는 예식으로 꾸며져 감동과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준현은 ‘개그콘서트’의 ‘비상대책위원회’, ‘네가지’ 등의 인기코너를 거치며 ‘고뤠~’라는 유행어로 전 국민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왔다.

지난해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거머쥐며 ‘대세’로 거듭난 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 다정다감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앞서 김준현은 방송과 인터뷰 등을 통해 애칭이 ‘보노보노’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예비부부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POLL
인천아시안 게임에서 한국대표팀은 439개 금메달 가운데 90개 이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90개 이상 딸 것이다
90개 이하 딸 것이다
  • 9월 19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