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음료CF에서 야한 옷을…선정성 '논란'

관련이슈 : 오늘의 HOT 뉴스
그라이바 아이돌이 출연한 일본의 한 음료 CF가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일본 구리코 유업은 최근 ‘도로리치 크림카페젤리’ CF 모델로 그라비아 아이돌 5명을 캐스팅해 광고를 제작했다. CF에는 가슴라인이 드러나는 의상과 핫팬츠를 입은 여성들이 차례로 등장해 섹시한 포즈를 취한다.

CF가 공개되자 “속옷인지 바지인지 모르겠다”, “아이들과 보기에 부적절할 만큼 선정적인 광고다”, “당장 내려야 한다” 등의 비판이 쏟아졌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표현의 자유일 뿐이다”, “선정적이라는 기준이 애매하다”는 의견도 나왔다.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녀 7명에 조카딸까지 살해한 '엄마'
  • 사진=연합뉴스호주 경찰이 퀸즐랜드주 케언즈의 한 주택에서 어린이 8명을 살해한 용의자로 이들의 어머니 머세인 와리아(37)를 체포했다고 국영 ABC방송은 20일 보도했다.방송에 따르면 수사를 담당하는 브루노 애스니카 경위는 흉기로 살해당한 어린이..
  • 영국 축구 기성용, 헐시티 상대로 리그 3호 골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에서 활약하는 국가대표 미드필더 기성용(25)이 리그 3호 골을 터뜨렸다.

    기성용은 21일(한국시간) 영국 헐시티의 KC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2015시즌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헐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전반 15분에 팀 선제골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기성용의 골에는 운이 따랐다. 존조 셸비의 중거리슛이 기성용의 몸에 맞고 굴절되면서 그대로 골로 연결된 것이다.

    선발로 출전한 기성용은 3일 퀸스파크 레인저스를 상대로 시즌 2호 골을 넣은 이후 18일 만에 시즌 세 번째 골을 기록했다.

    그는 8월16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시즌 개막 전에서 첫 골을 넣은 바 있다.

    기성용의 득점으로 스완지시티는 전반 23분 현재 헐시티에 1-0으로 앞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