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스코리아, Netis 스위치허브 4종 출시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 그룹인 넷코어(Netcore)는 자사 한국 법인인 (주)네티스코리아(www.netiskorea.com)를 통해, netis ST3115, ST3127, ST3128, ST3131 총 4종의 스위치허브 제품을 출시 했다.

netis ST3115는 유선 네트워크 솔류션의 대명사인 최신의 리얼텍 칩셋을 사용하였으며, Fast Ethernet(100Mbps)을 지원하는 고성능의 24Port 스위치허브로, IEEE 802.3u의 국제 규격을 완벽하게 대응하였다.

같이 출시 된 netis ST3127, ST3128, ST3131은 IEEE 802.3ab 규격의 Gigabit Ethernet(1000Mbps)까지 지원하는 스위치허브 제품으로, 역시 최신의 리얼텍 칩셋을 사용하여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며, 하위 10Mbps(IEEE 802.3), 100Mbps(IEEE 802.3u)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갖추었다.

특히, netis의 기가비트 제품들은 점보프레임을 지원하여,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기가비트 속도를 보다 빠르게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netis 스위치허브에 적용된 리얼텍 칩셋의 Energy Efficient Ethernet 기술은 전력 소모를 효율적으로 관리 하여 발열을 최소화 하였으며, 이를 통해 팬을 필요로 하지 않아 소음은 줄이고 1년 365일 쉬지 않고 동작하는 장비의 안정성을 추구 함과 동시에, 지구의 녹색 환경 운동을 실천한 제품이다.

㈜네티스코리아 관계자는 “금번에 출시한 스위치 제품 또한 이전에 출시한 유무선 공유기 제품과 같이 전세계적으로 성능과 품질이 검증이 된 제품이며, 역시 합리적인 금액으로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실속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하였다.

기타 자세한 기능 및 문의는 ㈜네티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 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럭 정비 중 반려견이 쏜 총에 맞아···
  • 기르던 개가 쏜 총에 맞아 왼팔을 다친 40대 남성의 사연이 많은 이들을 당황케 하고 있다. 상상치 못했던 일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다행히 남성의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미국 허핑턴포스트 등 외신은 최근 리차드 L. 핍스(46)가 겪은 아찔한 총기사고와..
  • 슈틸리케호, 아시안컵 최종명단 발표
  • 호주아시안컵(2015년 1월 9일~31일)에 나설 국가대표 23명이 확정됐다.

    22일 울리 슈틸리케(독일) 감독은 22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아시안컵 엔트리 23명을 발표했다.

    이날 이정협(상주 상무)이 이동국이 부상으로 빠져 파괴력이 떨어진 대표팀 공격을 책임질 FW로 전격 발탁됐다.

    지난 10월 중동원정에 포함됐던 박주영(알샤밥)은 최근 부진으로 슈틸리게 눈밖에 벗어났다.

    이정협과 함께 조영철(카타르SC)과 이근호(엘자이시)이 공격수로 선발됐다.

    미드필더에는 기성용(25·스완지시티), 이청용(26·볼턴), 손흥민(22·레버쿠젠), 남태희(23·레퀴야SC) 등이 자리를 지켰다.

    대표팀은 27일 호주로 출국할 예정이다.

    한국은 호주, 쿠웨이트, 오만과 함께 A조에서 조별리그를 벌인다.

    ◇ 축구대표팀 아시안컵 출전 선수 명단(23명)

    ▲ GK =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김승규(울산) 정성룡(수원)

    ▲ DF = 김진수(호펜하임) 박주호(마인츠05) 장현수(광저우 푸리)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김주영(서울) 곽태휘(알힐랄) 김창수(가시와 레이솔) 차두리(서울)

    ▲ MF = 이명주(알아인) 기성용(스완지시티) 한국영(카타르SC) 손흥민(레버쿠젠) 김민우(사간도스) 구자철(마인츠05) 남태희(레퀴야SC) 한교원(전북) 이청용(볼턴)

    ▲ FW = 조영철(카타르SC) 이근호(엘자이시) 이정협(상주)

    박태훈 기자 buckba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