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스코리아, Netis 스위치허브 4종 출시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 그룹인 넷코어(Netcore)는 자사 한국 법인인 (주)네티스코리아(www.netiskorea.com)를 통해, netis ST3115, ST3127, ST3128, ST3131 총 4종의 스위치허브 제품을 출시 했다.

netis ST3115는 유선 네트워크 솔류션의 대명사인 최신의 리얼텍 칩셋을 사용하였으며, Fast Ethernet(100Mbps)을 지원하는 고성능의 24Port 스위치허브로, IEEE 802.3u의 국제 규격을 완벽하게 대응하였다.

같이 출시 된 netis ST3127, ST3128, ST3131은 IEEE 802.3ab 규격의 Gigabit Ethernet(1000Mbps)까지 지원하는 스위치허브 제품으로, 역시 최신의 리얼텍 칩셋을 사용하여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며, 하위 10Mbps(IEEE 802.3), 100Mbps(IEEE 802.3u)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갖추었다.

특히, netis의 기가비트 제품들은 점보프레임을 지원하여,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기가비트 속도를 보다 빠르게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netis 스위치허브에 적용된 리얼텍 칩셋의 Energy Efficient Ethernet 기술은 전력 소모를 효율적으로 관리 하여 발열을 최소화 하였으며, 이를 통해 팬을 필요로 하지 않아 소음은 줄이고 1년 365일 쉬지 않고 동작하는 장비의 안정성을 추구 함과 동시에, 지구의 녹색 환경 운동을 실천한 제품이다.

㈜네티스코리아 관계자는 “금번에 출시한 스위치 제품 또한 이전에 출시한 유무선 공유기 제품과 같이 전세계적으로 성능과 품질이 검증이 된 제품이며, 역시 합리적인 금액으로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실속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하였다.

기타 자세한 기능 및 문의는 ㈜네티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 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출신···지금은 몸을 팝니다'
  • 20년 전 미스코리아 지방대회에서 당선되고 좋은 남편과 결혼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던 중 갑작스런 사고로 남편을 먼저 하늘나라로 떠나 보낸 뒤 생계 유지를 위해 룸살롱 일을 시작, 몸을 파는 속칭 2차(성매매)를 나가야만 했던 한 여성의기구한 사..
  • 휘트니 휴스턴 딸, 욕조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 故 휘트니 휴스턴의 딸인 바비 크리스티나 휴스턴 브라운(21)이 욕조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됐다.이는 브라운의 모친인 팝음악계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이 3년 전 욕조에서 숨졌을 때와 유사한 상황이어서 대중은 충격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브라운..
  • 삼시세끼 시청률 1등 공신 산체 '귀여움 홀릭'
  • 장모치와와 산체장모치와와 산체가 앙증맞은 전신 모습을 공개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1월 31일 tvN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에는 삼시세끼 어촌편 2회 시청률 가구 평균 10.8%, 최고 14.2%로 동시간대 1위 달성! 꽃시리즈 통틀어 최고 시청률 기록!이라..
  • '차두리 고마워' 마지막 은퇴 경기에 온 국민 한 마음
  • ""
    차두리 고마워
    '차두리 고마워' 마지막 은퇴 경기에 온 국민 한 마음

    '차두리 고마워' 국가대표 축구선수 차두리의 은퇴 소식에 누리꾼들이 한 마음, 한 목소리를 냈다.

    지난 1월 31일 오후 부터 2월 1일 현재까지 포털사이트에는 차두리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차두리 고마워'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이는 2015년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을 끝으로 차두리가 대표팀에서 은퇴를 선언했기 때문이다.

    특히 차두리의 마지막 은퇴 경기인 호주와 결승전에서 아쉽게 패하며 누리꾼들은 '차두리 고마워'를 검색어에 올리며 그 마음을 대신했다.

    차두리는 이번 아시아안컵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며, 후배들을 도왔고 그 결과 준결승이라는 아쉬우면서도 값진 결과를 만들었다.

    차두리는 결승전에서 오버래핑으로 공격에 가담하며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잦은 크로스를 선보이며 호주 수비진들을 시종일관 괴롭혔다. 또한 폭발적인 드리블을 선보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한편 차두리는 이번 아시안컵을 끝으로 2001년부터 14년 동안 달고 있었던 태극 마크를 반납했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