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수염파우더, 그루폰 통해 앵콜 판매 진행

입력 : 2011-12-12 13:32:00 수정 : 2013-07-19 23:28: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적인 기업 그루폰에서 남자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수염파우더(www.mustachepowder.com)를 단독으로 런칭했다.

최근 몇 년 사이 길거리를 지나다 보면 수염 기른 남자들을 적잖이 볼 수 있다. 지저분하다는 이미지가 강했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 수염은 남성스러움을 나타내는 상징 혹은 모자, 구두, 시계와 같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보여지고 있다. 특히 장혁, 차승원, 소지섭 등 연예인들의 멋진 수염 스타일을 통해 수염으로도 충분히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보편화 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남성들의 경우 수염의 양이나 자라는 방향이 개인마다 차이가 많기 때문에 연예인들처럼 멋진 수염을 연출하기란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다. 기르는 데만도 시간이 걸릴 뿐만 아니라 수염 관리를 막상 시작하게 되면 생각처럼 잘 연출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여성들의 경우 메이크업을 통해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지만 남자들은 수염 하나를 연출하는 것도 쉽지 않다.

이런 점을 감안하여 최근 수염파우더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하는 것처럼 수염파우더로 남성들도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다. 수염파우더는 간편하게 붙이고 지울 수 있는 ‘바르는 수염’이다. 전용 접착제를 피부에 바른 후 붓으로 수염파우더를 붙이고 핀셋으로 정리하면 끝. 물티슈로 수염 부위를 꾹꾹 눌러주면 실제 수염인 듯 자연스럽게 수연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오리지널 수염파우더의 경우 기존에 출시된 타 제품의 단점이었던 자극적인 접착제와 알코올성 리무버를 보완하여 동양인의 피부에 맞게 끈적임이 덜한 접착제, 알코올성분이 거의 없는 저자극 리무버와 더불어 수염의 디테일까지 보완하는 핀셋까지 있어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소셜커머스 그루폰에서 단독으로 4만원대에 판매,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소년에서 남자로, 남자들의 대변신. 올 겨울 오리지널 수염파우더로 멋진 수염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