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영상] ‘캐논 선물 줌 ZOOM 페스티벌’ TV-CM 온에어

입력 : 2011-11-29 09:12:11 수정 : 2013-07-19 23:52: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송삼동’ 김수현, 1인 4역으로 분장해 매력적인 줌줌 댄스와 랩 선보여
김수현, 이번 TV-CM 촬영을 위해 전문 댄스팀으로부터 안무 지도까지 받아

항상 온에어 때마다 이슈을 몰고 온 캐논의 새로운 TV-CM이 올 겨울 또 한번 유행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캐논이 2011년 겨울 고객 감사의 차원에서 준비한 ‘캐논 선물 줌 ZOOM 페스티벌’ TV-CM이 그것으로, 디지털카메라의 피사체를 끌어당기는 기능인 “ZOOM”과 선물을 주다 라는 의미를 가진 ‘줌’을 합친 의미를 담고 있다.

TV-CM에서는 캐논 카메라를 ‘ZOOM’하면(끌어 당기면) 캐논이 선물을 ‘줌’의 뜻을 위트 있게 전달한 네이밍과 함께 김수현의 매력적인 ‘줌줌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다.

‘캐논 선물 줌 ZOOM 페스티벌’ TV-CM은 이나영의 재미있는 연기와 함께 ‘캐논 선물 Song’을 노래한 ‘폭풍선물 프로젝트’와 김수현과 고아라의 상큼한 매력을 보여주었던 ‘캐논선물스캔들’의 뒤를 잇는 캐논의 새로운 핫 프로모션 TV-CM이다.

하얀색 바탕에 행사내용만 빽빽이 보여주는 여타 브랜드의 선물 프로모션 고지와는 달리, 캐논의 프로모션 광고는 매번 새로운 접근을 통해 타깃과의 공감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김수현은 이번 프로모션 TV-CM을 위해 클론 엔터테인먼트소속의 댄스팀으로부터 직접 안무지도를 받으며 촬영에 임했다.

클론엔터테인먼트는 최고의 안무로 인기를 끌었던 남성 듀오 ‘클론’의 강원래 대표가 이끄는 공연기획사로, 구준엽의 클럽 퍼포먼스부터 이효리의 애니스타, 소녀시대 하하하 캠페인 등의 안무를 지도한 바 있다. 김수현을 지도한 안무가들은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하면서 연습을 해서인지, 놀라울 정도의 습득 속도’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혼자 1인 4역으로 분한 김수현을 찾아내는 것 또한 이번 TV-CM의 소소한 재미. 광고 속에서 김수현은 사진진가, 고등학생, 아버지, 대학생의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광고는 김수현이 선물을 받고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며 모두를 위한 다양한 즐거움과 선물이 있는 이번 캐논 연말 프로모션의 의미를 재미있게 전달했다.

‘캐논선물 줌 ZOOM 페스티벌’은 2011년 11월 18일 ~ 2012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캐논 EOS 600D와 IXUS 310 HS 등 행사 대상 제품 7종을 구입한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통해 원하는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