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영상] 남자가 원하는 피부는 무엇?

입력 : 2011-10-12 15:02:39 수정 : 2011-10-12 15:02: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맨즈스킨, 남성용 비비 2가지 출시
하이퍼포먼스 비비 출시 기념 ‘사용후기 이벤트’ 개최, 스키장 시즌권·호텔 숙박권 증정

남자들이 비비를 통해 얻고 싶은 결과는 어떤 것일까? 남자들은 밝은 피부톤과 맑은 피부결, 넓은 모공·여드름 자국의 커버와 바르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 기름기 없이 보송보송하면서도 촉촉한 피부 등 서로 상충되는 결과를 동시에 얻고자 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 모든 결과를 하나의 비비로 제대로 구현하는 것이 가능할까?

새로운 방식으로 최고의 결과를 선사하는 남성화장품 맨즈스킨이 2개의 비비로 해답을 찾았다. 맨즈스킨은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2개의 남성용 비비 - ‘하이퍼포먼스 톤 업 비비’와 ‘하이퍼포먼스 클리어 업 비비’를 출시했다.

기존 남성 비비가 한가지 타입이거나 2개 이상의 종류가 있어도 어둡고 밝은 컬러의 차이 정도였다면, 하이퍼포먼스 비비는 △컬러의 명도와 채도 △보송함과 촉촉함 △자외선 차단과 커버력 정도가 다른 2가지를 단독으로 또는 섞어서 이용하여 원하는 최고의 결과를 선사해준다.

‘하이퍼포먼스 톤 업 비비’는 △밝은 피부톤 연출 △보송보송한 피부 △커버력에서 특기를 가지고 있고, ‘클리어 업 비비’는 △맑은 피부결 연출 △촉촉한 피부 △자연스러운 커버가 장점이다. 이제 더 디테일해진 남자 비비로 피부 상태와 상황에 꼭 맞는 피부를 연출해보자.








또한, 맨즈스킨은 하이퍼포먼스 비비 출시를 기념하여 맨즈스킨 온라인 스토어( www.mansskin.com)에 사용 후기를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장 시즌권과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사용후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용후기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김현주 기자 egg0lov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