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굿 닥터', 열정 가득 첫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의욕 충만'

입력 : 2013-07-05 07:56:12 수정 : 2013-07-05 07:56: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주원-문채원-주상욱 등 KBS2 새 월화드라마 '굿 닥터' 배우들의 열정이 가득 담긴 첫 대본 리딩 현장이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달 9일 KBS 별관 드라마 연습실에서 진행된 '굿 닥터' 첫 대본 연습에는 주원-문채원-주상욱-김민서-천호진-곽도원-나영희-정만식-엄현경-윤봉길 등 출연자들이 모두 참석해 드라마의 첫 출발을 알리는 상견례를 가졌다.

이날 연습은 3시간이 넘도록 계속됐지만 배우들은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열정적으로 대본을 읽어가며 '굿 닥터'에 대한 열의를 과시했다.

무엇보다 주원-문채원-주상욱은 철저한 사전 준비를 드러내듯 메디컬 드라마에 등장하는 어렵고 난해한 의학 용어들을 술술 읽어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주원은 소아외과 전문의가 돼가는 자폐성향의 발달장애 청년 박시온에 빙의,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으로 대본 연습에 임했고, 문채원은 신념과 사명감이 강한 소아외과 펠로우 차윤서로 싱크로율을 과시했다. 또한 주상욱은 적극적이면서도 의욕 넘치는 태도로 카리스마 김도한의 모습을 표현,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김민서-천호진-곽도원-나영희-정만식 등 베테랑 배우들은 단순히 대사를 읽는데 그치지 않고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여 '굿 닥터'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증명했다.

배우들은 중간중간 유쾌한 장면이 나올 때마다 박수를 치며 다함께 웃음을 터트리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서로 단란하게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기민수PD는 "모두의 가슴이 따뜻해질 수 있는, 기존 메디컬 드라마와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드라마를 만들어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배우들과의 단합 의지를 드러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벌써부터 출연 배우들의 캐릭터 싱크로율과 연기호흡이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사전에 의학 용어에 대한 숙지를 완벽히 끝낸 만큼 자연스러운 대본 연습이 진행됐다"며 "실전을 능가하는 대본 연습 이후 분위기가 상당히 고무된 상태다. 모두를 힐링해줄 수 있는 새로운 메디컬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굿 닥터'는 대학병원 소아외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문의들의 노력과 사랑을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오는 8월 5일 '상어' 후속으로 방송된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