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우리, KBS 드라마스페셜 '시리우스' 전격 캐스팅

입력 : 2012-12-28 09:40:33 수정 : 2012-12-28 09:40: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조우리가 KBS 드라마스페셜 연작시리즈 '시리우스'(극본 원리오, 연출 모완일)에 소리 역으로 캐스팅 됐다.

조우리는 '시리우스'에서 소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극중 형인 도은창(서준영 분)의 여자친구로, 쌍둥이 형제 동생 도신우와의 오해를 풀어주기 위해 중재 역할을 하는 극의 키워드를 가진 인물이다.

드라마스페셜 관계자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극중 소리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는 당찬 여배우"라며 "앞으로 주목 할만한 신인이다. 기대된다"고 전했다.

'시리우스'는 드라마 스폐셜 '동일범'으로 호평을 받았던 모완일 감독의 두번째 작품이다. 하루 아침에 운명이 뒤바뀐 형제의 이야기를 치열한 두뇌게임과 숨 가쁜 추격전, 그리고 쌍둥이 형제가 오랫동안 가슴 속에 묻어둔 서로에 대한 애증관계를 밀도 높게 그린다.

단막극과 남다른 인연이 있는 조우리는 드라마스페셜 시즌2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극본 김효선, 연출 김원용)과 KBS 드라마스페셜 '친구 중에 범인이 있다'(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에서 어린 영화 역을 맡아 발군의 연기력을 선사, 시청자들의 관심이 끈 바 있다.

조우리는 각종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CF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앞으로 배우로서 어떤 다양한 매력을 뽐낼지 그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시리우스'는 오는 2013년 1월 6일 오후 11시 4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방송 될 예정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