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성시경-박효신-서인국-이석훈-빅스, 기부금 전달식 '훈훈'

입력 : 2012-12-17 19:03:29 수정 : 2012-12-17 19:03: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신예 남성 아이돌그룹 빅스 등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기부에 나섰다.

서인국은 최근 젤리피쉬 아티스트들을 대표해 '하트 프로젝트(HEART PROJECT)'의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한국구세군에 기부했다.

'하트 프로젝트(HEART PROJECT)'는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 등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음반으로 이들은 취지에 걸맞는 행보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 서인국과 빅스는 '구세군 자선냄비와 스타들이 함께하는 행복릴레이 나눔이벤트'에도 참여했다.

'구세군 자선냄비와 스타들이 함께하는 24일간의 행복릴레이 나눔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매일 정해져 있는 24팀의 스타 중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날에 기부를 하면 스타의 애장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난 11일 서인국의 나눔데이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리며, 가장 높은 참여율을 기록해 대세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빅스 역시 12월 14일 나눔데이에 참여한 것은 물론, 2012 구세군 친선대사로 활동하며 데뷔 이후 첫 굿즈판매 수익금을 구세군에 기부할 예정이라 한층 의미를 더한다.

한편 지난 6일 발매와 동시에 8대 음악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한 '하트 프로젝트(HEART PROJECT)'의 타이틀곡 '크리스마스니까'는 발매 후 10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 인기를 얻고 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