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씨엔블루 정용화, 자작곡 T.G.I프라이데이스 브랜드송 공개

입력 : 2012-07-31 14:00:13 수정 : 2012-07-31 14:00: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기 밴드 씨엔블루(사진)가 T.G.I.프라이데이스 광고 모델 발탁에 이어 30일 밤 12시 브랜드송 ‘Friday(프라이데이)’를 공개했다.

가수, 연기자, 프로듀서에 이어 작곡가로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작사·작곡한 ‘프라이데이’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매일 매일 즐거운 금요일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장소로 떠나자’는 메시지와 함께 칵테일, 파티, 낭만, 자유, FUN, 해방 등의 키워드를 가지고 만들어졌다.

T.G.I.프라이데이스는 톰 크루즈 주연의 ‘칵테일’이란 영화에서 톰크루즈가 칵테일쇼를 했던 배경장소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졌는데, 이번 씨엔블루의 브랜드송 ‘프라이데이’로 즐겁고 신나는 장소로서 T.G.I.프라이데이스가 더욱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씨엔블루가 부른 브랜드송 ‘프라이데이’에 대해 T.G.I.프라이데이스 측은 “T.G.I.프라이데스가 금요일의 즐거운 장소라는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딱 맞는 브랜드송이 탄생했다”며 “원래 T.G.I.프라이데이스의 콘셉트가 캐주얼다이닝인 만큼 씨엔블루가 부른 브랜드송이 레스토랑과 멋지게 매칭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28일부터 8월 첫째 주말까지 ‘O’live’ 케이블채널에서 매일 방송되는 특집 리얼리티 프로그램 ‘잇시티- 씨엔블루의 러브 온 파티’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바텐더 체험, 플레이어에 도전하는 모습도 공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씨엔블루가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지인들과 함께 한 ‘러브 온 파티’는 T.G.I.프라이데이스 브랜드송 ‘프라이데이’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