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영화 '비밀애' 유지태·윤진서 웨딩 사진 공개

입력 : 2009-06-25 09:52:00 수정 : 2009-06-25 09:52: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닷컴]

영화 '비밀애'(제작 ㈜한컴 / 공동제작 ㈜코난픽쳐스 / 각본?감독 권지연)에서 극중 부부인 진우 (유지태 분)와 연이(윤진서 분)의 웨딩 앨범이 공개됐다.

이번 영화는 유지태와 윤진서가 올드보이 이후 6년 만에 연인으로 다시 만나 화제가 된 작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웨딩 사진에서 두 사람은 마치 실제로 사랑에 빠진 듯 다정하고 행복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영화 '비밀애'에서 두 형제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연이' 역의 윤진서는 실제로 데뷔 이후 한번도 웨딩 촬영을 한적이 없다고 한다. 자신의 연기생활에서 웨딩 촬영만큼은 특별한 의미를 두고 싶어서였다는 것이 그 이유.

이날 촬영된 '연이'와 형 '진우'의 결혼 사진은 그들의 신혼 집 벽 한 켠을 장식하는 소품으로 자신과 꼭 같은 모습으로 '연이'의 곁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형 '진우'의 결혼 사진을 보는 동생 '진호'는 묘한 감정에 사로잡히게 된다.

압구정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담당한 '비밀애'의 한동훈 사진 작가는 "함께 서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 배우가 완전히 역할에 몰입하여 2시간 여 만에 완벽한 컷을 완성할 수 있었다. 두 배우의 프로페셔널한 연기와 태도에 감독과 스태프들이 굉장한 만족을 표했다"며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서로 다른 매력의 두 형제와 강렬한 사랑에 매혹되는 한 여자의 치명적이고 운명적인 사랑을 다룬 고품격 격정 멜로 '비밀애'는 늦은 가을 관객들을 찾아간다.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