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일본인 여러분, 지진으로 죽어주세요" 동영상 파문

입력 : 2012-03-12 10:43:50 수정 : 2012-03-13 09:31: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일본인들이 대지진으로 죽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을 담은 동영상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7일 글로벌 동영상 공유사이트인 유투브에는 '일본인 여러분, 지진으로 죽어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문제의 동영상에 등장하는 남성은 한국인으로 추정되고 있다.

헤드셋을 착요한 남성은 더듬거리는 일본어로 "일본인들, 안녕? 좋은 밤입니다. 당신들은 이미 피폭됐나요? 네? 정말 무섭네요. 그렇지 않나요? 조만간 도쿄에 대지진이 발생해 당신들 모두 죽는 건가요? (웃음) 그러길 바랍니다. 사람을 죽인다는 상상을 할 때마다, 그(피해자)는 일본인이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럴 일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일본인들은 자멸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기분 좋네요. 이제부터 전 일본이 불행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계속 당신들을 지켜보면서 즐길 겁니다. 부디 한 순간에 죽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일본 누리꾼들은 물론 한국 누리꾼들의 항의와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지난 11일은 일본 대지진 1주기여서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또한 일본인들 사이에서 '혐한류' 분위기 역시 우려를 낳고 있는 상황.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동영상을 올린 남성의 '신상털기'에 나서기도 했다.

비난이 거세지자 이 남성은 12일 새벽 "일본인들, 절 증오하지 마세요. 그냥 장난이었어요"라고 말하는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뉴스팀 news@segye.com
사진출처=유투브 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