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천안웰빙식품엑스포 건강체험장 운영업체 모집

입력 : 2013-03-11 10:45:57 수정 : 2013-03-11 10:45: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재)천안웰빙식품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숙희)는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건강체험장 운영업체를 모집한다.

 조직위는 11일 종합병원 및 기관 단체에서 참여하는 진료 체험프로그램과는 별도로 엑스포장을 찾는 모든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건강체험장을 운영하기로 하고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건강체험장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을거리를 통해 보다 윤택한 삶을 추구하는 인간의 기본적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개최하는 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건강체험장 운영업체 등은 부가가치세법, 식품위생법, 의료기기법 등 각종 법령에 따른 적격 여부를 판단하여 선정하게 된다.

 분야별 모집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족욕체험, 스포츠 맛사지, 천연비누만들기, 발맛사지, 피부관리 등 현대인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건강관련 체험프로그램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건강체험장은 참여하는 관람객들에 대한 체험과 관련해서 무료를 원칙으로 운영하며 판매행위는 금지된다.

 조직위원회는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건실한 업체 및 단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엑스포 홈페이지( www.cheonanexpo.or.kr)를 통해 공개 모집키로 하고 참여 희망업체 및 단체를 모집하고 있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는 건강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실질적인 미래의 웰빙식품과 건강을 함께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안=김정모 기자 race121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