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열린창업신문, 소자본창업자를 위한 창업아이템 9월설명회 개최

입력 : 2012-09-03 10:16:07 수정 : 2012-09-03 10:16: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창업을 통한 인생역전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2012년 9월 불황탈출 소자본성공창업 무료특강 및 창업설명회’가 열린창업신문에서 사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창업아이템 선정에 도움을 주고자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업종별로 다양한 창업 아이템 설명회를 개최한다.

열린창업신문(www.rgnews.co.kr)에서는 사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창업아이템 선정에 도움을 주고자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업종별로 다양한 창업 아이템 설명회를 개최한다.

13일(목요일)에는 제빵왕 김탁구의 팔봉선생이 직접 만드는 자연주의 베이커리&카페전문점으로 빵과 커피 향이 늘 함께 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레댄코’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14일(금요일)에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사업 아이템으로 “한촌설렁탕”에서 27평에서 월9,000만원 매출을 올리는 성공창업 비법공개 및 무료시식 설명회가 진행된다.

19일 (수요일) 베이커리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CJ푸드빌 대표 가맹 브랜드 “뚜레쥬르”에서 특수상권 및 소자본 투자자를 위한 무료창업설명회가 진행되고, 20일(목요일) 예비창업자의 소자본 성공창업을 위한  고기부페 & 샐러드바 “미팅”과 2012년 최고의 성공아이템으로 치킨이 다르다. 최근 닭강정 트랜드에 발맞춰 가장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며 만든 대세 닭강정 “닭깡” 소자본창업자가 어떤 상권에서든 성공 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원육을 사용하면서 가격 또한 저가형으로 만들어낸, 가맹점주의 수익에 초점을 둔 주)네비스의 치킨브랜드 운영의 노하우로 공개하는 설명회가 진행된다.

21일(금요일)에는 1988년 서울 석촌동에서 김경자 여사가 작은 가게에 테이블 8개로 시작한 송파의 맛 집 ,군산오징어가 제2의 인생, 창업의 블루오션에서 오징어를 낚자! 라는 주제로 창업설명회가 진행된다.

열린창업신문에서는 매월 10개 이상의 다양한 창업 아이템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린창업신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