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다이어트 도시락 "이제 운동도 함께 해요"

입력 : 2012-08-02 17:51:21 수정 : 2012-08-02 17:51: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다로, 계곡으로, 워터파크로 물을 찾아 떠나는 바캉스족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이처럼 신나는 여름휴가에도 불구하고, 발걸음이 무거운 이들이 있으니, 아직 채 해변에서 보여줄 몸매를 준비하지 못한 이들이다.

남들처럼 날씬한 몸매를 뽐내며 여름휴가를 맞이하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시간을 투자하자. 일반적이 타이어트 방법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철저한 식단 관리를 통해 단 2주 동안에도 체중감량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다.

'덴마크식 다이어트'가 그 대표적인 경우의 하나다. '덴마크식 다이어트'는 덴마크 국립병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식단으로, 일명 '화학반응 다이어트'라고도 불린다. 하루 700~900Kcal의 고단백 저열량 식단으로, 식단만 잘 지킨다면 2주만에 확실한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에는 덴마크식 다이어트 식단의 음식을 집과 사무실까지 배달해 편리하게 감량하고, 끼니를 거르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업체들이 등장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도시락 전문몰 '다이어트 마인'(www.dietmine.co.kr)은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과 헬스를 하면서 먹을 수 있는 '연예인 다이어트', '헬스 다이어트' 등 다양한 고단백 식단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같은 고단백 식단은 운동을 겸할 경우 더욱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경기도 의왕시에 트레이닝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다이어트 마인’의 신승현 대표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회원들도 덴마크 다이어트식을 같이 겸해 큰 효과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승현 대표는 퍼스널트레이닝지도자 및 재활지도자, 생활체육지도자 등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현직 PT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으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법을 제시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