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빼빼로데이, 빼빼로 담은 기분 좋은 꽃배달 어떠세요?

입력 : 2011-11-09 15:21:58 수정 : 2011-11-09 15:21: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붐꽃배달' 꽃바구니, 꽃다발 구매 고객에 빼빼로 3종 세트 증정

붐이 모델로 활동하는 붐꽃배달

2011년 11월 11일. 무려 1일 여섯 번이나 겹치는 이른바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이 날을 보다 특별하게 추억하고자 하는 연인들이 많다. 단순히 빼빼로만 선물하는 것은 옛말이고 꽃, 향수, 액세서리 등 보다 특별한 선물로 연인에게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고.

최근 SBS간판 예능 ‘스타킹’의 MC자리를 꿰차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본인만의 끼와 열정으로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는 예능대세 ‘붐’이 모델로 활동하는 ‘붐꽃배달’ 역시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붐꽃배달’에서 빼빼로데이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구매하는 고객은 빼빼로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붐꽃배달’ 측은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빼빼로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별한 분에게 기억에 남을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 꽃배달 업체인 ‘붐꽃배달’은 매일 다양한 상품을 업그레이드 하고 24시간고객센터(1666-3651)를 운영, 고객들의 주문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즉각적인 문제 해결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최근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 단행하고 모델 ‘붐’의 활약과 함께 꽃배달서비스 업계의 새로운 ‘붐’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