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다이어트와 비키니의 천적 ‘뱃살’, 10일만에 3~5kg ↓ 성공 이유는?

입력 : 2011-08-04 16:17:07 수정 : 2011-08-04 16:17: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내기 위해 무한 다이어트가 필요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비키니 라인의 천적인 불룩한 아랫배는 여성들에게 악몽 그 자체다.

특히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총동원해 체중감량에는 성공했어도 아랫배는 그 위용(?)을 지키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는 아랫배가 지방의 축적이라기보다는 변비와 숙변 등의 노폐물 축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흔히 아랫배를 'X배'라고 하는 것도 이러한 연유에서다.

이런 가운데 친환경 식품 전문 제조업체 유한바이오텍에서 '마시는함초'를 출시해 다이어트에 목마른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유한바이오텍 (www.yuhanbiotec.com)에 따르면 '마시는함초'는 신이 내린 장청소부라 불리는 '함초'와 지방을 흡수해 체외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탁월한 '식이섬유'를 혼합해 만든 자연식품혼합음료다.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출시돼 휴대가 간편하고 1일 1회 편안한 시간에 마시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의성도 뛰어나다. 특히 자연식품이기 때문에 부작용 우려도 없다.

◇'함초'와 '식이섬유'의 상관관계는?

최근 변비치료와 숙변제거에 그 탁월한 효능이 널리 알려진 '함초'는 갯벌에서 자라는 염생식물이다.

갯벌에 스며든 바닷물을 빨아들인 다음 광합성을 통해 줄기와 가지로 물기만을 증발시키고 우리 인체에 부족한 미네랄 성분이나 갖가지 효소를 영양분을 품은 귀한 식물이다.

미네랄은 장을 자극해 그 운동성을 높이고, 효소는 독소를 분해시켜 체외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며 '식이섬유'는 체내에 축적된 지방을 용해해 체외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

'함초'와 '식이섬유'의 작용이 상호작용해 독소를 분해하고 지방을 흡수해 체외로 배출시킴으로써 변비해결과 숙변제거는 물론 불필요한 지방까지 동시에 해결되는 것이다.

◇숙변 제거만으로도 3~5kg 감량효과, 부작용은 '0'

'마시는함초'를 이용한 다이어트가 좋은 이유는 크게 2가지다.

우선 10일 정도 만에 숙변제거만으로 3~5kg 정도의 감량효과가 있다는 점이다. 함초와 식이섬유의 효능으로 단기간에 체내 누적된 노폐물이 배변만 되어도 그 효과는 바로 눈에 들어온다.

더욱이 관리가 힘든 아랫배가 집중적으로 감량된다는 것도 큰 이점인데, 굳이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도 변비와 숙변을 해결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돼 피부가 맑아지고 화장도 잘 받는다.

다음으로는 부작용이 없다는 사실이다. '마시는함초'는 함초와 식물에서 채취한 식이섬유 등 자연의 재료를 있는 그대로 가공한 자연식품이기 때문이다.

유한바이오텍 관계자는 "'마시는함초'는 복용 후 1달 이내에 효과가 없을 시에는 100% 환불을 보장하는데 평균 불만율 0.01%의 자신감이 그 이유"라며 "이 제품은 올 여름 변비도 해결하고 동시에 다이어트와 피부관리까지 해주는 여성의 든든한 친구가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바이오텍의 '마시는함초'는 한 달 분량 30포에 5만원(1일 약 1650원)이며, 자세한 문의는 '유한바이오텍' (www.yuhanbiotec.com)로 하면 된다.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