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 여름 보양식은 ‘슈팡’에서 최저가로 간편하게 즐겨보자!

입력 : 2011-07-07 09:08:46 수정 : 2011-07-07 09:08: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끓는 물 등을 이용해 특별한 조리 없이 초간편 요리 가능
- 최저가 ‘하림 고향 삼계탕’ 1만 6,800원…‘두메산골 오리훈제’ 2만 2,000원
- 가정과 여름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인기 예감

장마와 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초복이 성큼 다가왔다. 기상청에서는 장마철이 끝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특히 올 여름은 평년보다 더 더울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건강에 대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무더운 여름에는 몸 밖으로 열이 발산되기 때문에 정작 몸 속은 차가워지기 마련. 따라서 덥다고 찬 음식을 자주 먹는 것보다 주변기온과 비슷하게 체온을 같이 높여주는 게 몸의 기력을 보충하고 균형을 지킬 수 있다.

이에 소셜커머스 슈팡(www.soopang.com, 대표 신중철)에서는 초복을 대비해 체력 보강을 위한 음식인 ‘하림 고향 삼계탕’, ‘농협상품 두메산골 오리훈제’ 할인 딜을 선보인다.

하림 고향 삼계탕은 고려인삼과 단백질이 풍부한 삼계육, 찹쌀, 대추 등을 조화롭게 사용한 간편 조리 제품으로 가정이나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고온, 고압에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살균한 레토르트(Retort)식품으로 상온에서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다.

또한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조리가 간편하고 1인분씩 미니 포장 되어 있어 싱글족 및 여름 휴가지를 찾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오는 10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로 800g 삼계탕 3팩에 1만 6,800원.

두메산골 오리훈제는 농협상품으로 국내산 오리를 흑마늘에 숙성시켜 만든 웰빙 제품이다. 통훈제에 뼈를 발라내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콜레스테롤이 적고,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한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이다.

특히 필수아미노산, 엽산, 미네랄, 인, 칼슘, 철 등 원기회복에 필요한 요소가 풍부하게 담겨있어 보양식으로 좋다. 11일부터 총 3일간 딜되며, 오리훈제 400g 2팩과 쌈채소 350g의 가격이 2만 2천원이다.

슈팡 사업기획팀 안유신 MD는 “삼계탕, 오리고기가 복날의 대표음식이지만 냉방병 등으로 감기에 걸렸거나 기력이 약해졌을 때에도 좋다”며 “한 여름 굳이 집 밖을 나가지 않아도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휴가지를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덧붙였다.

김현주 기자 egg0lov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