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남성 전용 전립선 마사지팩, 참 좋은데 남자한테 정말 좋은데…”

입력 : 2011-05-20 10:43:19 수정 : 2011-05-20 10:43: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립선은 무게20g, 길이 2.4cm정도되는 남성 성기의 중요한 기관이다, 전립선은 정자에 영양과 에너지를 제공하고 정자의 활동성을 증대시킴은 물론 수태능력을 보강해 주는 등 남성의 성기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인체 기관이다.

미국의 한 통계에 따르면 활동적인 남성의 35%가 만성 전립선염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도 전립선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는 많으며, 쉽게 완치되지 않는 고질병으로 치부되고 있다. 남성이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전립선 질환에 걸릴 소지는 많아 50대 남성은 50%가, 60대 남성은 60%가, 70대 남성은 70%가 전립선염 또는 비대증 등 만성전립선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전립선은 중요한 기관으로 전립선에 이상이 생기면 남성의 성기능에도 상당한 영향을 끼쳐 혹시 노화현상에 의한 것은 아닌가 의심을 하게 되고 이내 정력제 등 약품을 섭렵하게 된다. 중년의 삼성에게 있어서 성기능을 위협하는 질환으로 전립선의 이상 증상만한 것이 없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전세계 어디서도 볼 수 없는…리얼커머스 ‘싹(Sark)’에만 있는 제품

S&P 의 퍼니팩은 세계최초, 세계 유일의 전립선 맛사지 팩으로 PCT 국제출원 후 다양한 국외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독일·영국·미국 등 수많은 외국 기업체들로부터 러브 콜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장시간 앉아서 일하거나 운동이 부족한 현대 남성들에게 향장술을 이용한 팩으로 수분을 보충하고 마사지를 통해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며, 장시간 밀폐되어 있는 전립선 주위에 청정 효과와 보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남성기능에 도움을 주고, 얇고 민감한 부위를 더욱 강해지고 오랜 시간 지속력을 갖도록 도움을 주는 남성을 위한 전립선 마사지 팩이다.

심해상어의 간유에서 추출한 스쿠알렌 천연꿀, 라벤더, 복분자, 인삼 등을 천연시트에 포함하고 있는 팩을 사용부위에 밀착 시킨 후 10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 후 회음부 부분을 2~3분 정도 힘있게 지압하고, 아랫부분을 힘있게 “당겼다가 놓았다”를 10차례 정도 반복하며 문질러 준다. 그리고 앞쪽부분을 엄지손가락으로 약간 힘있게 문질러 주면서 밑부분도 같이 문지르면 된다. 위와 같은 마사지로 시트에 함유된 천연성분들이 흡수되어 남성 전립선 강화에 큰 도움을 준다.

보통의 남자들은 자신의 전립선쪽에 손이 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는 혈액순환이 활발하지 못하여 본능적으로 마사지해 달라는 신호이다. 이에 착안을 하여 혈액순환을 높이고, 전립선 질환 등을 방지할 수 있는 팩을 만들게 되었다. 여성들은 매일같이 깨끗한 피부를 위해 마사지를 한다. 하지만 남성들에게 성은 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것인데, 지금까지 너무 등한시 한 게 사실이다.

더 이상 방치하지 말고, 이제 남성들도 관리를 해보는 건 어떨까? 페니팩은 리얼커머스 쇼핑업체 싹(대표 윤인성, www.sark.co.kr)에서 전립선 관련 제품들과 함께 판매 중이다.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