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페이스북 비즈니스 전략' 컨퍼런스 2011 열려

입력 : 2011-05-17 12:28:38 수정 : 2011-05-17 12:28: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페이스북의 온라인쿠폰 사업 진출로 페이스북을 통한 비즈니스와 마케팅이 커다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북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컨퍼런스가 열린다.

플루토미디어는 오는 24일(화) 서울 강남역 근처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페이스북 비즈니스 전략 컨퍼런스 2011'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페이스북네트웍스 최규문 대표가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의 페이스북 진화와 향후 전망'을, 엑스핀 이준구 공동창업자가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한 핵심 성공 법칙'을, 소셜미디어 마케팅 아카데미 이태원 대표가 '페이스북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의 발굴과 관계 구축 방안'을 발표한다. 

또 소셜비즈플래너 류승훈 대표가 '페이스북 커뮤니티 활성화 전략'을, 인맥경영연구원 구창환 원장이 '성공적인 비즈니스 페이스북 페이지 제작 가이드 및 성공 사례'를,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윤상진 대표가 '페이스북 딜 & 플레이스 분석 및 향후 전망'을, 에델만코리아 배윤식 차장이 '페이스북 시대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노하우'을 발표한다.

조준용 플루토미디어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페이스북 활용 방안과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살펴봄으로써 페이스북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루토미디어의 비즈델리 사이트(http://www.bizdeli.com/facebook20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66-7616.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