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펜션으로 나들이를 계획중이라면, 쿠폰차트와 함께!

입력 : 2011-04-05 12:01:42 수정 : 2011-04-05 12:01: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따스한 봄이 찾아오면서 벚꽃놀이, 딸기축제 등 봄을 겨냥한 각 지역별 여행상품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소셜커머스 역시도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길 수 있는 여행 패키지 상품들을 출시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1위 쿠폰차트(www.couponchart.co.kr)에 의하면 4월부터 유입검색어 1위가 여행, 펜션, 1박2일등 여행패키지 관련단어들이었다고 하는데 총 1만 건수가 조회되었다고 한다.

쿠폰차트에서 운영중인 중고쿠폰 거래장터에서도 여행과 펜션에 관련된 상품은 200건이 넘을 정도로 활발한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데 이는 치솟는 물가에 대응하여 조금이라도 싼 가격에 큰 만족을 얻으려는 소비자의 경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라 볼 수 있다.

더욱 할인된 가격에 해당 상품을 즐길 수 있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현재까지 판매 중이거나 판매가 완료된 여행상품은 250여건이 넘었으며 총 2만여명의 소비자들이 구매하면서 소셜커머스를 통한 여행상품판매 역시도 꾸준히 진행중이다.

화창한 봄날을 맞이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쿠폰차트를 통해 여러 소셜커머스에서 올라오는 상품들을 검색하여 경제적 부담도 줄이고 따스한 봄날도 즐겨보는 것도 일상에 지친 자신에게  휴식을 주는 좋은 방법일 것이다.

제휴/ 문의사항 : 2000-1575 ~ 6

팡마켓 pang@segye.com

※본 콘텐츠는 기업 보도 자료로 세계닷컴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