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학로 연극, 소셜커머스 모음 쿠폰차트 통해 활기찾나?

입력 : 2011-04-01 13:57:12 수정 : 2011-04-01 13:57: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셜커머스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 지고 있는 가운데 거래되는 물품의 양과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인 쿠폰차트(www.couponchart.co.kr)에 따르면, 최근들어 영화, 음악회, 연극, 뮤지컬 같은 문화생활 관련 티켓판매가 점점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에 비해서 아직 일반인들에게 낯설지도 모르는 연극티켓판매가 소셜커머스를 통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쿠팡에서 선보인 ‘뉴보잉보잉’은 5,229장이 판매되며 주위를 놀라게 했으며  티켓몬스터의 뉴보잉보잉과 강풀의 순정만화 관람티켓 역시도 3,974장, 3,416장를 판매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대형 소셜커머스 업체에서 판매한 티켓 이외에도 상품 당 평균 200여명 이상의 구매자가 발생하고 있어 문화관련산업도 충분히 소셜커머스를 통한 대량 판매가 이뤄질 수 있음이 증명되고 있다.
 
쿠폰차트에서는 고객들의 자유롭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유도하기 위해 쿠폰거래장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티켓을 구매를 했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쓸 수 없게 되었거나 뒤늦게 티켓을 사려했지만 구매할 수 없었던 고객들은 이 곳을 통한 직접거래로 원하는 티켓을 팔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쿠폰차트뿐만 아니라 쿠폰모아, 하루하나등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들을이 올려놓은 상품을 한번에 검색하는 페이지를 운영하면서 더 많은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팡마켓 pang@segye.com

※본 콘텐츠는 기업 보도 자료로 세계닷컴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