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IMI, ‘게임매니아’ 회원 100만명 돌파 이벤트 27일까지 실시중

입력 : 2009-10-16 10:06:44 수정 : 2009-10-16 10:06: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IMI(전 아이템매니아)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http://www.gamemania.co.kr)’의 회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7일까지 ‘매니아 밀리어네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IMI는 지난해 ‘리퍼블리싱’이라는 독특한 사업모델로 게임사업에 도전장을 내민 뒤, 지난 5월 게임포털 ‘게임매니아’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

‘게임매니아’는 현재 ‘샴페인매니아’, ‘레드워매니아’, ‘메이프마스터즈’, ‘다크온라인’과 보드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게임매니아’는 랭키닷컴 기준 게임포털 검색순위 12위를 기록하며 점점 부상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게임매니아’의 100만 회원 달성 이벤트 중 첫 번째 ‘목표 달성! 게임 미션’은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되는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미션을 달성해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받는 이벤트다. ‘다크온라인’, ‘메이프마스터즈’, ‘레드워매니아’ 등에서 각 3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고, 모든 미션을 완료한 유저 중 1명을 추첨해 추가로 100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보드게임 미션을 달성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신맞고 플러스’, ‘뉴고스톱’, ‘타짜섯다’, ‘뉴포커’, ‘챔피언 바둑이’, ‘대박 윷놀이’ 등 각 게임을 10판 플레이 할 때마다 1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추가 마일리지도 받는다.

두 번째는 ‘1등 도전! 고수 퀴즈’ 이벤트다. 게임매니아 사이트 및 서비스 게임에 대한 다양한 퀴즈를 맞추면 응모할 수 있고,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회원 1명에게 100만 게임캐시, 2~5위에게 50만 게임캐시를 선사한다.

‘센스 발휘! 댓글 놀이’는 게임매니아 및 게임과 관련된 주제에 댓글을 써 응모하는 행사다. 댓글을 적은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각 1만 게임캐시를 증정한다.

IMI 이정훈 대표는 “포털 론칭 후 이처럼 짧은 기간에 100만 회원을 돌파하는 것은 업계에서도 이례적인 일로, ‘아이템매니아’와의 시너지는 물론 유저들의 사랑에 힘입어 이러한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본다”고 말했다.

‘백만 회원 달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http://www.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준 기자 skylan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