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윤정의 스타플라워, 꽃배달 업계 이목 사로잡아”

입력 : 2009-04-10 16:56:35 수정 : 2009-04-10 16:56: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국에 500여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꽃배달할인점 스타플라워가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기간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타플라워(www.starflower.co.kr)는 꽃바구니, 꽃다발과 경조화환은 물론 관엽화분, 축하난, 꽃상자, 공기정화식물, 금장미 등 다양한 상품구성과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최고의 상품을 전국 어디든 명품 꽃배달 서비스로 제공해 일반소비자는 물론 기업체의 주문 및 문의가 늘고 있다.

2008년 설립된 스타플라워는 전국 꽃배달 서비스 시장 장윤정과 모델로 한 스타플라워는 타사와의 질적으로 다른 스타마케팅을 기본전략으로 매달 전월 대비 매출을 뛰어넘는 지속적인 성장을 보였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는 스타플라워는 최근 웃찾사의 최대 멤버를 보유하고 있는 이엔티펙토리와 함께 손을 잡고 꽃을 구매한 고객 중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대학로 전용관에서 펼쳐지는 웃찾사 공연 티켓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후기이벤트는 ‘꽃과 웃음’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문화 제휴마케팅이란 점에서 꽃배달 업계에 미치는 영향이 클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가수 장윤정과 인기 개그맨 웃찻사 맴버들이 함께 한다는 점에서 스타마케팅도 배가의 효과를 볼 것으로 보인다.

꽃배달전문점 스타플라워의 광고를 맡은 미디오션 이경구 팀장은 “불경기를 이겨내기 위한 방안으로 이벤트 마케팅이 선호 받고 있다.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득이 될 수 있는 이벤트 마케팅은 당분간 업계에서 대세를 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상품개발과 이벤트, 빠른 배송으로 고객들의 상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소비자의 상품 및 가격만족에 힘써 경기 불황 속에서 스타플라워를 찾는 고객들의 감동을 극대화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장윤정의 스타플라워는 서울꽃배달, 강남꽃배달, 부산꽃배달, 대구꽃배달, 광주꽃배달, 울산꽃배달, 경기꽃배달, 대전꽃배달, 제주꽃배달 등 전국 어느 지역이든 배송이 가능하며, 단기간 내에 업계 최고의 자리에 군림하고 있는 꽃배달써비스 업체다.


사무실, 학교, 자동차 등에서 장시간 동안 같은 자세로 앉아 있게 되면 운동 부족으로 복부비만이 되어 신체 전반적으로 악영향을 끼칠 수가 있다.

뱃살을 효과적으로 빼려면 유산소운동과 함께 ‘웨이트 운동’을 병행해서 근육 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하지만 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현대인들에게는 먼 나라 이야기일 뿐이다.

이와 같은 현대인들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간편하고 효과적인 복근운동기구인 슬렌더톤(http://www.sl-tone.com)이 시선을 끌고 있다.

복부운동기구 ‘슬렌더톤’은 벨트처럼 착용하기만 하면 자체로 생성한 저주파 자극으로 복부 근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복근강화기다.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건전지 작동 방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복근을 관리할 수 있어 운전할 때나 사무실에서 업무를 볼 때, 학생들도 학교에서 공부를 하며 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슬렌더톤플렉스는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 외에서 자투리 시간에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적절히 활용하면 뱃살빼기 등 다가오는 여름철 몸매 관리 비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벨트처럼 착용하기만 하면 윗몸 일으키기를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주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 운동할 시간을 낼 필요 없이 뱃살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최근 복근강화기 슬렌더톤은 국내판매 3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자동차, 벽걸이 LCD TV, 넷북 등 5천만원 상당의 대박 경품을 내걸고 '복근강화'라는 네 글자로4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슬렌더톤 측은 "불경기일수록 건강을 보다 중요시 생각하기 때문에, 불황속에서도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여러분께 보다 많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슬랜더톤은 허리에 착용하고 버튼만 누르면 복부 전체를 수축 이완시켜 복부 근육을 강화시켜줘 빠른 시간 내에 복부를 단련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으며, 슬렌더톤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