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e-플라자] KT 메가TV ‘네이버 포털’ 서비스 외

입력 : 2008-01-29 09:27:17 수정 : 2008-01-29 09:27: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T 메가TV ‘네이버 포털’ 서비스

KT는 메가TV에서 NHN이 제공하는 ‘실시간 검색’(사진) 및 ‘네이버 포털’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가TV를 시청하는 도중에 TV 화면에서 바로 실시간 인터넷 검색과 메가TV 내 콘텐츠 검색이 가능하다. 또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와 인기 블로그, 카페, UCC(손수제작물), 이미지 등을 포털 형태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위치광고 서비스 ‘알리Go’ 선보여

엠앤소프트는 내비게이션SW나 인터넷 지도서비스를 통해 위치광고 서비스 ‘알리Go’를 선보인다. ‘알리Go’는 전국 단위 영업점을 보유한 기업 등이 내비게이션이나 인터넷지도에 영업점 위치를 등록하고 길 안내 서비스를 받도록 해준다. 아울러 소개글이나 사진 등 상세 정보를 담을 수 있어 광고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알리Go’는 엠앤소프트의 내비게이션SW ‘맵피’ ‘지니’와 인터넷 지리정보포털 ‘Whereis’ 등을 통해 서비스된다.

게임 ‘파르페스테이션’ 참가자 모집

웹젠은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 ‘파르페스테이션’(사진)의 2월 말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들을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2월9일 오후 2시부터 11일 밤 12시까지 3일간 논스톱으로 진행된다. 파르페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www.parfaitstation.co.kr)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28일부터 테스트 종료 시까지 파르페스테이션에 가입하는 회원 중 매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졸업·입학 페스티벌’

올림푸스한국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올림푸스 졸업·입학 페스티벌’을 3월1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콤팩트 카메라(SP-560, FE-270제외)와 DSLR카메라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콤팩트 카메라 구입 시에는 4가지 컬러의 고급 통가죽 카메라 케이스 ‘트렌디 파우치’를 증정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