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윤민수-윤후 부자, 설악워터피아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입력 : 2013-07-04 13:58:15 수정 : 2013-07-04 13:58: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공식 블로그 통해 메이킹필름 공개…네티즌 호응




국민 귀요미 윤후가 아빠 윤민수와 천진난만하게 물놀이를 즐기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공식 블로그(www.hanwhablog.com)를 통해 업로드 된 이번 영상은 윤민수-윤후 부자의 설악워터피아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것으로, 카메라도 잊은 채 아빠와의 물총 놀이에 심취한 윤후의 워터피아 비하인드 스토리와 스튜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등 총 2가지 버전이다.

먼저 1분 가량의 짧은 분량이지만 개구쟁이 윤후가 물놀이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볼 수 있는 ‘워터피아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아빠와의 물총 놀이에 승부욕을 발휘하던 윤후가 스탭들에게까지 물총 세례를 퍼붓는 장면에는 영락없는 여덟 살 꼬마의 장난끼를 엿볼 수 있다.

설악워터피아 내 어드벤처 아일랜드에서 촬영된 물놀이 장면에서 윤후는 폭포수처럼 떨어지는 대형 물폭포에서 한참 동안 눈을 떼지 못했고 “미끄럼틀 세 번만 더 타면 안돼요?” 라고 외치는 등 촬영도 잊고 물놀이를 즐겼다.

스튜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에서는 아빠와 함께 카메라 앞에서 포즈도 잡고 모니터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는 의젓한 윤후를 만나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루 동안 고생한 스탭 삼촌, 이모들과 기념촬영까지 해주는 센스쟁이 윤후의 모습은 스탭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인 7월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윤후의 물놀이 영상을 다양한 사진과 함께 공개하게 됐다”며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이 이번 영상을 통해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윤후랑 같이 물총놀이 하고 싶다’, ‘윤후 물놀이 장면을 보니 이번 여름엔 워터파크에 가야 할 것 같다’, ‘귀여운 윤후 모습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등의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