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고은 다이어트 비법? 톡 터지는 셀룰라이트 크림

입력 : 2013-04-30 17:21:29 수정 : 2013-04-30 17:21: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패셔니스타이자 영화배우 한고은과 친언니인 한성원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바디붐 (유핏 with 슈앤)이 지난 27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전국 판매를 시작했다.

우월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영화배우 한고은과 미스코리아 출신 한성원이 사용해 이슈가 되었던 바디붐 (유핏 with 슈앤)은 지방축적 억제 성분을 함유,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피부에 긴장감을 주고 몸매 관리에도 탁월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바디붐은 폭탄처럼 터지는 거품크림 화장품으로 펴 바르게 되면 기름이 튀는 듯한 소리와 함께 수많은 기포들이 생성되어 터지기를 반복한다. 운동 전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면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 효과를 발생하는 것.

또한 해외특허성분 Bodyfit(씨포피잎추출물)과 국내특허성분 Slimlite(후박추출물), 가르시니아추출물, 카페인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긴장감을 주고, 흐트러진 바디라인을 가꾸어 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지방축적 억제용 화장료로 특허 받은 성분들로 사용하는 동안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 준다는 평가다.

사용법은 고민 부위에 직접 분사하거나 손바닥에 분사해 문지르듯 펴 발라주기만 하면 되며,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사용하고 바른 후 별도의 손질이나 샤워할 필요가 없다. 최소 이틀에 한번씩 3~4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특히 일명 거품크림으로 불리는 셀룰라이트 전용제품 바디붐 (유핏 with 슈앤)은 화장품 임상기관인 더마프로의 임상테스트를 통해 셀룰라이트 관리에 대한 피부 임상 테스트를 마쳐 공신력을 높였다.

바디붐(유핏 with 슈앤 http://yufit.co.kr) 담당자는 “몸매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과 주름개선용 특허성분인 군소추출물과 골담초추출물들이 함유되어 혈행 개선 및 붓기 완화효과도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