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너벨라, 피부미용인 위한 ‘림포테라피 오프닝 교육’ 실시

입력 : 2013-02-20 13:45:00 수정 : 2013-02-20 13:45: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너벨라(박이경 대표)는 오는 3월부터 전국 피부미용사를 대상으로 ‘체형이 바로서야 몸이 살아난다는 주제로 피부미용인을 위한 림포테라피 오프닝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각 지역 교육센터를 지정하는 한편 각 지역 지점장들로부터 개인 교육신청을 받고 있다.

이너벨라 오프닝교육 시간과 목차는 인체 통합관리프로그램 림포테라피 중 가장 기본이 되고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부분을 간추려 설정, 인체의 기본 구성원리에 따른 피부 체형관리의 디테일한 관리법으로 구성됐다.

이너벨라 오프닝 교육은 이너벨라 박이경 대표가 각 지역의 신청을 받아서 직접 교육을 할 예정으로 총 강의 시간은 하루 3시간으로 제1강 이론교육과 제2강 실기교육으로 진행된다.

제1강의는 ‘인체의 틀어진 체형에 따른 몸과 얼굴의 변화’, ‘얼굴로 보는 체형진단 및 상담법’, ‘얼굴로 보는 체형 반사구 진단 및 상담법의 이론’이며, 제2강의는 ‘얼굴성형미인 만들기 수기법 테크닉’, ‘바른 체형 만들기 테크닉’, ‘교육생 개인신청 관리부분 수기 테크닉’으로 이뤄진다.

이번 오프닝 교육을 직접 기획 담당하는 박 대표는 “짧은 시간에 인체를 관리할 수 있는 모든 기법을 종합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이너벨라 고객관리 프로그램 노하우를 집약시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교육 준비에 열정을 다한 직원들과 각 지점 원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너벨라(www.innerbella.com/index.php) 오프닝 교육에 참가한 교육생에게는 림포디아 콤플렉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하여, 더 많은 림포테라피 교육을 받고자 하는 교육생을 위해 림포테라피 전문가 과정을 안내할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