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의정부 ‘수 태국전통 마사지’ 이색 서비스 ‘눈길’

입력 : 2013-01-10 10:41:24 수정 : 2013-01-10 10:41: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대인들의 생활방식이 변화함에 따라 근육 뭉침으로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근육 이완에 좋은 운동을 하거나 한의원, 마사지 전문점 등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 중 타이마사지 전문점은 주변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24시간 영업을 진행하는 곳이 많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의정부 금오동에 위치한 태국전통 커플마사지전문점 수 전통 왓포 마사지(cafe.naver.com/soowatphothai)가 애호가들 사이에서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관리사들의 전문성을 인정 받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수 왓포마사지 전문점'은 약 330 m²(구 100평) 대의 넓은 공간에 2인실, 3인실, 4인실로 구성되었으며, 실제 타이에서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의 이색적인 실내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가족과 커플 등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마사지에서 벗어나 관리에 국한된 상품이 아닌 모든 부위의 마사지가 가능한 이어켄들 테라피, 타이 테라피, 수타이 스페셜 케어, 커플을 위한 데이트코스 상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대표가 직접 타이전통 마사지의 실습관리와 서비스 마인드 관리를 실시하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수 왓포마사지 관계자는 “왓포마사지는 근육의 균형과 유연성을 높일 뿐 아니라 정신적 피로감도 이완시켜주는 동적이며 정적인 마사지"라면서 "매 코스마다 목과 어깨, 머리까지 다양한 수기관리로 마사지를 하기 때문에 육체적인 시원함은 물론 편두통이 있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좋다”고 전했다.

한편 수 왓포마사지 전문점은 케이블방송 ETN ‘박은지의 필링업’에 인기 있는 마사지 전문점으로 방영된 바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