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봄 결혼 앞둔 예비신부, 올바른 피부관리법은?

입력 : 2012-01-03 14:59:52 수정 : 2012-01-03 14:59: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12년 대망의 새해가 밝았다. 새해가 되면 의례히 많은 계획들을 세우지만 다가오는 봄에 결혼식을 올리는 부부들은 결혼계획과 함께 즐거운 시간들을 보낸다. 다가오는 올해 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은 혼수에서부터 시작해서 예식장 예약 준비 등 결혼준비에 여념이 없다.
또 결혼전 웨딩드레스를 맞추기에 앞서 몸매관리와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리허설 사진과 결혼식 당일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려면 결혼 2~3개월전부터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피부관리로 유명한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원장을 통해 신부들이 선호하는 웨딩전신관리에 대해 알아보자.  

결혼식 당일 뿐만 아니라 평생 간직할 사진을 담는 웨딩 촬영을 위해 촬영 두 세달 전 쯤부터 피부관리와 전신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효과적이다. 간혹 결혼을 앞두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오히려 피부탄력 저하를 가져오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한도숙 원장은 "건강한 피부를 가진 신부가 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진행하며 관리를 통해 여드름, 피부트러블, 기미, 주근깨, 잡티, 다크서클, 색소침착, 피부주름 등에 올바르게 대처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본에스티스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에스테틱 프로그램에 앞서 먼저 신체에 7개의 보석을 올려놓고, 빛을 쬐어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곳과 어느 부위에 균형이 깨졌는지를 알아보는 1대 1 맞춤 체크방법을 통해 맞춤전문 피부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예비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부관리 프로그램 중 하나로 한원장의 23년의 노하우가 묻어 있는 총 11단계로 이뤄진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이다. 

연예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파이테라피는 한 번의 관리를 받은 후에도 바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파이테라피 1단계로는 클렌징 후에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주는 토너를 배포하며, 2단계로는 안티에이징크림으로 유명한 리셀을 골고루 얼굴 전체에 도포한다. 

3단계로 수분 에센스 도포와 4단계 기계관리, 5단계 콜라겐크림 도포를 거쳐 6단계에서는 메인프로그램인 파이테라피 컬러 제품을 이용해 마무리 관리를 받는다. 

또한 건갑거근, 후두근, 흉쇄유돌근, 교근, 저작근 뒷목에서 유양돌기와 추마근 부위를 콜라겐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돕는 7단계에서부터 마지막 11단계로는 바르는 V라인크림인 리셀과 수분크림, 영양크림으로 마무리하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명품 웨딩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본에스티스 현재 논현점과 청담동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진행해 결혼을 앞둔 신부 외에도 많은 여성들이 피부와 체형을 예쁘게 가꿔주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