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굶지 않고도, 손쉽게 '다이어트'를 한다?

입력 : 2011-07-18 10:06:08 수정 : 2011-07-18 10:06: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터넷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S라인 몸매를 과시하는 사진들과 몸매의 비법을 담은 다이어트 스토리들이 연일 넘쳐난다. 이들을 부러워하는 많은 여성들 역시 하루하루 살과의 전쟁을 하고 있다. 이에 여성들 사이에서는 단기간에 뱃살빼기에 효과적인 해비원 다이어트가 입소문을 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비원 다이어트’는 수면 중 체지방을 연소시켜 하룻밤에 1kg 살빼기, 21일에 18kg 뱃살빼기의 감량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요요현상도 없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취침 2시간 전에 아미노산을 먹는 것만으로도 비만고민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해소시켜 준다.

회사 관계자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성공기에 대한 스트레스로 인해 비만여성들이 자신의 살찐 부위를 빼기 위해 굶거나 다이어트 약, 다이어트 음식 및 식욕억제제 섭취, 뱃살 빼는 운동, 여기에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예를 들면 뱃살 다이어트, 종아리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등)으로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고 걱정했다.

이어 “중요한 것은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 맞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 등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다"고 조언했다.

현재 ‘해비원 다이어트’는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등 빠른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7일짜리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 동안 진행되는 ‘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무료상담 신청 : www.48size.com/ad/cmj/1780.asp?gu=news3
무료전화 : 080-588-1780
출처 : S&B Care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