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얼굴 작아지는 건강 다이어트, 부위별 살빼기도 가능

입력 : 2011-04-06 16:10:54 수정 : 2011-04-06 16:10: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 모(24 대학생) 씨는 표준체중보다 적은 마른 몸매를 가진 대학생으로 승무원의 꿈을 키우고 있다. 그녀는 스튜어디스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 외모 가꾸기, 발음 교정, 미소 연습 등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그런데 김 씨가 바꿀 수 없지만 스스로 가장 치명적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었다.

바로 얼굴 크기였다. 같은 승무원 학원에서 항공사 준비를 하고 있는 친구로부터 “몸매는 다이어트로 얼마든지 가꿀 수 있지만 얼굴크기는 어쩔 수가 없다”는 말을 들었을 때 김 씨는 동병상련의 심정이었다고 한다.

그녀는 유독 통통한 볼살과 얼굴을 동그랗고 넙적하게 보이게 만드는 얼굴 살 빼기에 갖은 노력을 기울였다. 페이스 요가, 페이스 다이어트, 경락마사지, 얼굴 작아지는 운동, 스트레칭 얼굴작아지는 팩, 크림 등 다양한 얼굴 작아지는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모두가 헛수고였다.

김 씨는 “마지막으로 카복시, PPC 같은 지방흡입주사나 지방흡입수술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카복시, 엔도몰로지, ppc와 같은 지방분해주사지만 외과 시술은 멍 자국에서부터 피부색 변질까지 다양한 부작용으로부터 자유롭지 않다. 특히 얼굴에 시술하는 만큼 더욱 더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작은 얼굴을 만드는 방법 중 일반에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 어떤 방법보다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작은 얼굴을 만들어 주는 방법이 있다. 바로 얼굴 군살을 제거해 V(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수지침, 부황 등을 이용하는 한방 다이어트이다.

한방 다이어트를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에서는 얼굴작아지는 방법으로 안전한 지방분해침을 추천한다. 경희 감비원 전문가들은 “한방을 통해 수술이나 마취 없이 지방을 선택적으로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며 “주요 경혈에 침 자극으로 안면의 기혈순환을 촉진하고 국소부위의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지방분해침을 이용하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지방분해침의 경우 몸의 기혈점을 자극하면서 우리 몸의 불균형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효과 빠른 다이어트까지 제공하는 일석이조 방법이다. 카복시, PPC 같은 지방분해주사의 단기간 빠른 효과와 동시에 자국이 전혀 남지 않고 부작용의 위험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와 같은 원리로 허벅지 살빼는 방법, 다리살 빼는 방법, 팔뚝 살빼는 법, 뱃살 빼는 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저칼로리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과 간단한 다이어트 운동을 함께 한다면 빠른 살빼기가 가능하며 요요가 없다는 것이 한방 다이어트가 바나나 다이어트,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마녀스프 다이어트, 닭가슴살 다이어트 같은 원푸드다이어트와 차별화되는 무기이다.

이 밖에도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에서는 고객의 체형과 원하는 감량 속도에 따라 일주일 5kg, 10kg, 20kg 체중감량, 4일 일주일 2주 다이어트 등을 선택할 수 있고 산후다이어트, 나잇살 다이어트 등 기초대사량이 떨어진 여성을 위한 맞춤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http://www.44bodyline.com)와 무료상담전화 080-555-2220를 통해 한방 다이어트 가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을 상담, 추천 받을 수 있다.

※본 콘텐츠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