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 여름을 위해 건강을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 하세요!!

입력 : 2010-04-08 11:59:41 수정 : 2010-04-08 11:59: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닷컴]몸과 마음이 가벼워지고 여심을 유혹하는 따뜻한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겨우내 두꺼운 옷 속에 감쳐두었던 살들. 이제는 원치 않아도 감출 수 없는 계절이다. 성공적인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하루라도 빨리 다이어트 계획에 돌입하는 게 좋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굶거나, 무리한 운동을 했을 때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건강을 해치지 않고, 쉬우면서, 굶지 않는, 먹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

이 다이어트는 기초 대사량을 높여서 에너지 소모를 늘리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여 살이 덜 찌는 체질로 만들 수 있으며, 지방흡수 억제 및 분해를 촉진 과잉의 지방을 흡착 배설, 풍부한 식이 섬유 및 유산균등을 함유 배변작용하게 한다.


옆으로 삐죽 튀어 나온 뱃살, 흔들리는 팔뚝 살, 코끼리 다리보다 탄탄한 허벅지 살 등 자신이 봐도 부담스러운 살들. 가끔씩 '싹 빼 버리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을 해 보기도 하지만 부분별 살빼기란 그렇게 쉽지가 않다.

이 다이어트는 임상실험 결과 평균 허리둘레 5.4~5.8cm 감소, 평균체중 3.1~3.3kg 감량에 효과가 있으며, 복부지방, 허벅지,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어깨 및 팔뚝 살 감소 등 균형 잡힌 부분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노약자 , 어린이가 먹어도 운동효과가 나타나고, 국내 천연자연 식물인 덩굴초에서 추출하여, 안전하고 부작용이 전혀 없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감량 후 다시 체중이 증가되지 않을까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식사량을 줄일 필요 없이 평상시와 같은 식생활을 하면서 기초 대사량을 증가시켜 운동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최대한 방지한다.

건강을 해치지 않고, 먹어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의 한방 한비원 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한방 한비원 다이어트((http://0rbg.com/ad/slimq/snb/slimq0606.asp?gu=owra8)   080-566-0606

보도자료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