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문제없어 문제없어~ 종아리도 문제없어!

입력 : 2009-05-14 09:18:01 수정 : 2009-05-14 09:18: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문제없어 문제없어~’라는 신나는 멜로디와 멘트로 광고계를 주름 잡은 한 보험회사가 있다. 입에 착착 감기는 단순한 말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미있는 영상까지 더해져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있는 광고 문구다. 최근에 인기가도를 달렸던 ‘비비디 바비디 부‘ 그리고 ‘생각만 하면 생각대로‘ 이 멘트만큼이나 전 국민의 귀를 즐겁게 하고 생각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취업도 어렵고, 물가는 오르고, 회사에서도 하루하루 눈치만 보이고... 이 불경기는 도무지 끝날 것 같지 않은 긴 어둠 같기만 한데 그래도 이런 와중에 희망을 심어주는 작은 광고문구라도 붙잡고 싶은 것이 지금의 심리... 그런데 ‘문제없어~’라고 신나게 외치는 부분 중에서도 여성들에게 더욱 간절한 문제가 하나 있다.

바로, ‘살’과의 지긋지긋한 전쟁에서 해방하여 날씬한 라인을 갖는 것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야 하는 5월의 시점에서 하체비만 그리고 종아리 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여성은 한 둘이 아닐 것이다.

아무리 인터넷에 많이 나와 있는 운동법을 배워 운동을 하거나 마사지를 하거나 식이요법을 해보아도, 하체의 살과 단단한 종아리 근육을 빼는 것은 결코 쉽지가 않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고민 끝에 선택하는 방법이 국소부위 지방흡입술과 종아리 축소술(종아리 퇴축술)이다.

그러나 단순히 다리의 ‘지방’만을 제거하길 바란다면 워터젯 지방흡입술로 날씬한 다리라인은 얻을 수 있는데, 문제는 남성형 다리인 ‘근육형 종아리’이다. 이러한 종아리 근육(종아리 알)은 지방흡입만으로는 효과를 보기가 어렵다. 여성들의 자존심인 하이힐을 신고 걸을 때 종아리 알통이 보기 싫게 튀어나오기 때문에 신경차단술 등의 방법을 병행해야만 예쁜 다리 라인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정승기정형외과 부설 웰빙포유 정승기원장(정형외과전문의)은 “종아리 부위의 특성상 지방보다는 근육이 많아 실제로 굵은 종아리의 경우 80% 정도가 근육이 비정상적으로 비대해져서 생긴 경우이며, 약 20%만이 지방과 근육이 동시에 축적되어 굵어진 경우이다. 따라서 힘들게 체중감량을 해도 원하는 종아리 라인을 갖기 어려운 것이다.”고 설명한다.

또, 정승기원장은 “종아리 축소술(종아리퇴축술)은 내?외측 비복근(알통)으로 가는 여러 개의 신경들을 정밀하게 찾아내 안전하게 차단하는 기술이 시술이 관건이다. 웰빙포유의 ‘뉴로썸 고주파 신경차단술’은 뉴로썸 고주파 장비로 국소마취 하에 신경을 차단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예쁜 각선미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인다.

이것저것 시도해도 예쁜 다리를 가질 수 없었던 여성들이여! 조금 더 적극적으로 다리를 위한 투자를 해보자. 웰빙포유의 도움을 받는다면 올 여름은 하체비만도 아무 ‘문제없이’ 예쁘게 만들어져 날씬한 각선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 = 정승기정형외과 부설 웰빙포유 정승기원장(정형외과전문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